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307

못해줘서 미안해 후회말고 펫보험 하나로 끝내자! 안녕하세요 kb손해보험 보험전도사 한두성입니다. 오늘은 저도 키우고 있는 반려동물을 위한 펫보험을 얘기해보려고합니다. 안아프고 오래오래 살면 좋겠지만 생명이 있는 존재들은 언젠가는 이별을 앞두고 있어요. 그래서 저는 함께 있을 때 만이라도 행복하게 해주고싶어 자주 만져주고 산책도 하루에 한번 꼭 나가주고 잘 때도 꼭 끌어 안고 자는데요 ㅎㅎ 예전에 믹스견인 우리 강아지가 슬개골탈구가 의심된다며 선생님께서 말씀하셨을 때 마음이 너무 아프더라구요 선생님께서 마사지 잘해주고 산책도 무리하지말고 서지말게 하고 여러가지 말씀을 하셨는데 아이가 호전되어서 괜찮아진 아주 운이 좋은 케이스입니다. 반려동물이 흔하게 걸리는 질병으로는 슬개골탈구, 피부양성종양, 눈다래끼, 발습진, 아토피 피부염으로 사람들과 똑같은 병이 .. 2024. 3. 23.
의무보험도 아닌 운전자보험을 왜 가입해야할까?(자동차 보험이랑 운전자보험은 다르다!) 안녕하세요! KB손해보험 남양주지점 한두성입니다. 오늘은 운전자보험과 자동차 보험에 대해 얘기해보려고합니다. 사고나면 자동차 보험에서 다 해주는거 아니야?? 굳이 운전자 보험을 왜 또 가입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그럼 우리는 왜 운전자 보험을 가입해놔야 할까요?? 먼저 운전자 보험이란 자동차 사고시 발생하는 다양한 위험을 보장합니다. 자동차 사고로 인한 상해 위험부터 운전자의 형사적! 책임 및 비용 손해를 집중적으로 보상합니다. 더 쉽게 말하면 자동차보험은 자동차사고시 운전자의 민사적 손해! 운전자 보험은 운전자의 형사적 책임인것입니다. 형사합의금, 벌금, 변호사선임비용과 운전자 본인의 신체 손해까지 보장합니다. 더 쉽게 말해 자동차 보험은 타인을 위한 보험이고, 운전자 보험은 나 자신을.. 2024. 3. 23.
하남 카페 추천, 정원이 넓은 이옥진시인마을, 남양주카페추천 오늘은 저녁에 하남에서 만날 지인이 있어 밥을 먹고 하남 현지인 추천 카페를 가게되었다지!!건물만 보면 건물만 딱 있는것 같지만 이렇게 넓은 야외에서 베이커리와 음료를 즐길 수 있다는 시실..!밤에가서 그런가 불빛이 더 휘향찬란 분위기있는 모습으로 나온다! 실내는 각 층마다 개성이 넘쳐나고 제빵공장이랑 카페가 오픈형이여서 믿고 먹을 수 있다! 우리는 좀 늦게 가서 빵이 얼마 남지 않았던 상태라 있는거에서 먹고싶은 걸 골라 먹었다. 케이크는 진짜 맛있게 먹었다!! 2023. 6. 29.
19년식 그랜저 ig 19인치 타이어교체 비용, 남양주 다산 타이어 교체 타이어TK, 오늘은 차 타이어를 교체하고 왔습니다. 다른곳에서는 이가격에 한국타이어를 바꿀 수 없었는데.. 19인치는 크기도 크기고 가격도 만만치 않다. 앞바퀴 2개 바꾸는데 한국타이어 23년 생성 으로 33만원..!!! 아는 지인이 왜 여기서만 타이어를 맡기는지 알게되었습니다. 차가 들어가고 나면 손님이 기다리는 동안 타이어에 대한 설명과 가격 얘기를 충분히 듣게 되는데 나도 몰랐던 타이어 뒷면의 언밸런스를 들었고 이로인해 타이어 좌우교체가 이뤄졌습니다. 12년 운전하면서 처음 듣고나니 생소하고 감사했습니다. 스피드***이나 타이어**에서는 듣도보도 못한 타이어를 말하던데.. 19인치 견적 가장 저렴한걸로 해야 38만이었습니다.. 여기서는 한국타이어 23년형으로 교체하는데 33만원...! 왜 차이가 나는 지는 모르.. 2023. 6. 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