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거제도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 거제도 카페 추천 [카페 어웨일] 여기 이만한 카페 없으요

by Trarip 2021. 5. 3.
반응형

 

안녕하세요!

 

거제에서 열린 지인 결혼식 참석 후 

 

바로 경기도로 올라가긴 좀 그래서 들리게 된 거제도 카페 어웨일이라는 곳이예요!!

 

애견동반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ㅎㅎ

 

거제 가볼만한곳 거제카페추천

 

넘 급하게 들어갔다가 나오는 바람에 외관은 찍질 못했네요 ㅜㅜ

 

거제 카페 어웨일은 횟집이였던 가게를 카페로 개조하여 새롭게 꾸며낸 장소입니다 ㅎㅎ

횟집이라는 걸 알고 봐서 그런지 옛날 횟집의 가구나 가구의 배치가 보여지는 것 같아요 ㅎㅎ

 

남자 화장실은 2층에 있었던 걸로 기억해요!

2층으로 올라가면 더 아름다운 가구와 풍경이 기다리구 있는데요 ㅎㅎ

 

이길을 따라 돌아가면!!

 

이렇게 이쁜 바다를 마주보며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나와요 ㅎㅎ

단체석도 있고 2인 4인석도 있었던 걸로 기억해요!!

 

음료는 블루베리스무디와 커피를 마셨는데, 맛은 그냥 정직한 맛이예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