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양주] Trarip/여행 & 맛집 & 카페

[남양주카페 9블럭(9BLOCK)] 전망좋은카페! 나인블럭] 남양주가볼만한곳, 경기도가볼만한곳 10곳, 북한강 카페,

by Trarip 2018. 10.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씨크뚜입니다:-)




오늘은 엄청나게 허름한 공간에서 이쁘게 가꾸어진 남양주 북한강이 보이는 카페!!! 

남양주 전망좋은 카페,


바로 9블럭, 나인블럭(9block)에 대해 올려보려고해요!



전 학교를 가기위해서 이 북한강자전거길과 남양주드라이브코스를 매번 지나가야했는데요,


제가 군대 갔다오기 전까지만해도 나인블럭이 있던 장소는 정말 더럽고, 담쟁이도 정리가 안되고, 


그냥 누가 저길 들어갈까,.. 라는 생각만 하고있었는데...


나인블럭이 들어가서 모든걸 탈바꿈시켜줬네요..ㅋㅋㅋㅋㅋ



[ 남양주 관광지 카페 맛집추천 클릭!광고아님]


가격표먼저 올려드립니다!! 참고하세요!


나인블럭[9 BLOCK, NINE BLOCK] 가격표




가격이 좀 나가는 편이에요, 에스프레소가 7,000원......


분위기를 생각한다면 합리적인가격이라고 스스로를 다독여야겠어요.,,,





아무튼 오늘의 남양주 날씨 맑음! 






저는 나인블럭(9BLOCK) 앞에 주차할 곳이 없어서 

나인블럭(9BLOCK)을 마주보고 

왼쪽에 9블럭 2 주차장으로 가서 차를 대놨습니당.


냠양주 9블럭 앞에 주차를 할 경우 주차비 2,000원을 내야해요.

음료는 기본 7,000원부터 시작이니 이점 참고하세요!



그리고 도착한나인블럭(9BLOCK). 

담쟁이들보세요. 

진짜 예전에는 이런걸 보지도 못했는데, 

제가 예전사진을 찾게되면 비교 사진으로 

올리도록해볼게요.





나인블럭(9BLOCK)에 페인트질도 

다시 한듯한 느낌이고, 

뭐랄까 엄청 세련되어졌어요. 




문에 유리도 닦지 않아서 실내가 보이지도 않을 정도였는데. 

지금은 용됐네요.

진짜 나인블럭(9BLOCK) 고생했습니다.



나인블럭(9BLOCK)의 건물 앞에 

주차를 하게 되면 주차비 2.000원을 받더라구요.

저는 자리가 없어서 2 주차장에 주차를 해놨는데, 

주차비는 굳었어요!!! 



그리고 들어온 실내.... 아니!!진짜 엄청나게 많이 변했다...



브라우니


초코슈


블루베리 데니쉬


맛있어 보이는 빵들도 팔고 있구요.

 


옛날에 궁금해서 잠깐잠깐 창문사이로

보았을 때는 정말 더러웠는데, 

나인블럭(9BLOCK)고생이 많았네요. 



누가알았겠어요! 이렇게 이쁘게 변할줄을, 

제가 계속 이 말만 반복하는 것같네요.

나인블럭(9BLOCK)은 지하. 1층 2층. 3층 다 

북한강을 보며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여기부터는 지하입니다.

지하에도 창밖을 보면 북한강이 보이고요. 

이쁜 테이블과 의자들이 놓여있어요. 

질서없이 놓여져있는 테이블이 더 이쁜 것 같아요.






지하로 가시면 이렇게 테라스로 나갈 수 있는데요. 

잔다는 없지만 북한강과 밀접한 위치에 

앉을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에요!


북한강의 소리를 들으며, 

보드를 타는 사람들을 가까이서 보면서 

음료를 즐기기에 좋은 장소!


제가 갔을 때 이미 자리가 다 찬 상태였어요.

그래서 자리가 생기기 만을 기다렸어요!

기다리다 자리가 나서 앉았는데,

 사진에서도 보이시겠지만 정말 강이 진짜 가까워요.


그냥 실수로 넘어지면 강에 빠진다고 생각하시면대여. 

뭐 그럴일은 조심만한다면 없겠지만요!



지하로 가는 길 조차도 이렇게 이쁘게 꾸며놓은 

나인블럭[9 BLOCK, NINE BLOCK]!!



여기는 지하에서 1층 2층으로가는 계단!



저 계단을 타고 올라온 2층






나인블럭[9 BLOCK, NINE BLOCK]은 

2층에서 보는 북한강도 정말 아름답습니다! 



여기는 2층의 화장실인데 화장실처럼 보이지가 않아요. 



창문에 단풍들어온거 보이시나요? 

쫙 펼쳐진 북한강과 바로 앞에 보이는 동네는 서종!



저는 이 장소도 매우 마음에 들었어요. 

나중에 뭔가 하나 인테리어를 구상한다면 

이런 식으로 하고싶네요!





아까는 지하에 앉아있다가 

여기를 보고서 빨리 올라와서 자리를 차지했죠.


저희가 자리를 차지하고 나니 사람들이 많이왔는데,

역시 명당자리는 빨리와야해요...


하늘을 파랗게 물감으로 칠해놔서,

북한강 색도 이뻐지고, 보는 눈이 즐거웠어요. 






커피맛도 고소하니 나름 나쁘지 않았구요. 오렌지쥬스는 생 오렌지를 갈아서 만들어 줫더라구요!



분위기도 좋고, 가격은 어느정도 분위기와 음료를 즐겼다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실거에요! 


항상 주말에 여기를 지날 때 마다 나인블럭[9 BLOCK, NINE BLOCK]때문에 차가 엄청 막혔어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주차할 공간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그래서 다른분들은 주차도 못하시고 그냥 가시더라구요.

[ 남양주 관광지 카페 맛집추천 클릭!광고아님]


그럼 주말에만 차가 많은가? 평일에도 북한강을 지나가면 나인블럭[9 BLOCK, NINE BLOCK]은  주차장에 차가 정말 많아요.



최고의 환경에서 최고의 맛과 눈의 즐거움을 선물해주는 나인블럭[9 BLOCK, NINE BLOCK]!! 


남양주오시면 북한강과 그 아름다운경치를 체험하러 한번 들려보세요!


▲나인블럭[9 BLOCK, NINE BLOCK], 남양주가볼만한곳, 남양주카페, 경기도가볼만한곳 10곳

북한강카페! (카카오내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