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양주] Trarip/여행 & 맛집 & 카페

[남양주 나이키 팩토리, 남양주 오렌지팩토리] 나이키 신상품, 이월상품 집합소! 오렌지아울렛, 나이키아울렛, 남양주아울렛, 남양주 가볼만한곳, 경기도가볼만한곳

by Trarip 2018. 10.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양평남자 씨크뚜입니다.


오늘은 제가 부모님 집에 놀러온 김에 들린 남양주 나이키 팩토리를 올리려고 하는 데요!!

제 신발이 너무 헤져서 사야 할 시기에 딱 나이키 팩토리가 생각나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남양주 나이키 팩토리가 생긴 것도 제가 군대가기 전에 생긴걸로 아는데 시간이 참 많이 흘렀네요!

남양주 살았을 때가 그립네요 가끔,,, 아무튼  저는 나이키에어맥스97을 사러 들어갔습니다.


[여주프리미엄아울렛 게시물 바로가기 클릭!광고아님]


[ 남양주 관광지 카페 맛집추천 클릭!광고아님]


나이키팩토리


나이키팩토리 정말 크죠?? 어림잡아 100평은 넘을 거에요.



나이키팩토리 영업시간10:30~21:00



남양주 마석의 나이키 팩토리의 영업시간은 10:30~21:00 까지예요! 







들어가서 보면 이렇게 사이즈별로 신발을 정리해 놓았어요.


그리고 세일을 50%나 하네요. 

제가 찍지는 않았지만 더 많이 하는 것도 있을 거에요.

 예전에 그냥 런닝화로 가볍게 신을 신발을 20,000원 대에 

여기 남양주 나이키 팩토리에서 구매 했던 기억이 나네요!






가을 나이키 바람막이가 나와있네요. 이게 옛날 중고등학교 때 한참 유행했던 나이키 바람막이 같은데 말이죠.





명문구단 파리생제르망패딩, 

저번에 올렸던 글에서도 언급했지만 패딩이 점점 나오기 시작해요!!

나이키도 롱패딩부터 시작해서 여러가지 패딩들을 내 놓고있어요.






저의 구매욕구를 자극했던 나이키 가방, 


하나 있긴 한데, 하나 더 있으면 좋았을걸,, 그러나 지금은 에어맥스 97을 찾기 위해 왔으니!!패스!









신발 할인을 정말 많이 하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찾은 신발은?





 물어보니까 나이키에어맥스97은 없다고 하네요. 그래서 에어맥스95는 있냐고 물어보니까 없다고 95도 없다고 하시더라고요.


실망한 마음에 비슷한거라도 찾고 가자라고 했던 신발이 바로 이 신발이에요. 


나이키 인비고!!!  95비슷하면서도 이쁘지않나요? 


나이키 인비고 제조년도 18년1월이라고하네요!!


제가 생각하는 신발은 흰색이 진리색이라고 생각합니다.





집에와서 다시 신어봐도 너무 이뻤어요. 

사실 에어맥스97, 에어맥스 95 너무 비싸서 엄두가 나질 않았는데, 


딱 좋은 상품을 찾아서 다행이죠!!! 


이게 신 상품이라고 들었는데 맞는지는 모르지만 아무튼 좋은 신발을 하나 데리고 왔습니다!!




주말이면 춘천이나 가평, 청평, 강촌을 가시는 여행객들로 인해 

여기 마석이 너무 많이 막혀요. 정말 진짜 두물머리 뺨쳐요. 

특히나 남양주나이키팩토리는 서울로가는 방향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서울로 가는 차량들이 잠깐 멈춰서 많이 들렸다 가는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이렇게 오렌지팩토리까지 있어서 주말이면, 아니 그냥 오후만 되면 차가 많은 것 같아요.








[여주프리미엄아울렛 게시물 바로가기 클릭!광고아님]


[ 남양주 관광지 카페 맛집추천 클릭!광고아님]

주차장은 3층까지 있고, 넓은편인데 차가 많아지고 주차할 공간이 없다면 넓다고 생각못할 수도 있죠. 


아무튼 저는 평일에 갔다와서 좋은 상품과 구경을 하고 왔습니다.


매장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매장사진은 찍으면 안된다고해서 다 지웠구요.. 


대신에 상품사진은 찍어도 된다고해서 직원분께 허락맡고 찍은거에요!!


여러분도 가셔서 좋은 상품 제가 갔을 때는 나이키인비고가 얼마 안남았었어요!!


여러분도 신상품으로 저렴하게 겟 하시고 오세요!!



▲남양주가볼만한곳, 경기도가볼만한곳, 강촌, 가평, 청평, 양평, 춘천 가는 길에 위치, 나이키인비고

나이키팩토리, 오렌지 팩토리 지도(카카오내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