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맥북, 아이폰, 드라이기, Ai스피커 등등

[남자머리스타일 / 갸스비무빙러버 루즈셔플핸디 왁스 리뷰] 갸스비왁스 유명한가요??? 남자 머리스타일링

by Trarip 2018. 10. 26.
반응형

오늘 외출을 위해


간편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왁스가 필요했어요.


저는 원래 갸스비 분홍색 왁스를

사용해왔었는데

gs편의점가니 이것밖에 안남았더라구요..


그래서 구매!! 5,000원에 샀어요.


제 생각인데 아마 올리브영 같은 곳에서 샀으면

더 저렴하게 사지 않았을 까 생각해봐요!


저는 항상 하드왁스를 사용하기 때문에 

하드왁스가 필요했어요.


왁스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모르고

이 왁스 리뷰에 대해서 찾아봐도 

제대로된 솔직한 리뷰가 없더라구요.



자 그래서 저는 "자연스러운 컬링연출로 댄디함을 선사"라는 


 저 문구를 읽고 기대되는 마음으로 뚜겅을 열엇어요.


남자들 쇼핑이 다 거기서 거기잖아요.


눈에 들어오는거 그냥 사기.


휴대용이라 싸이즈는 매우 작은 싸이즈 오백원 동전보다 조금 더 큰 크기??

손가락으로 찍어봤는데..


너무 물렁물렁했어요..ㅋㅋㅋㅋ


제가 원하는 하드왁스가 아니더라구요..

그나마 분홍색은 하드했는데ㅜㅜ


오늘같은 일 때문에 제생각에는 블로그 리뷰가 중요한 것 같아요.




아마 제가, 제가쓴 글을 읽었다면 구매하지 않았을 거에요.


결국 머리스타일은 고정이 안되어 실패!!!


하드왁스, 머리 고정을 위해 왁스를 사실 분들은 

이거 사시면 안대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