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맥북, 아이폰, 드라이기, Ai스피커 등등

[아이나비,내비게이션 리드아이G820리뷰] 부모님 선물 어르신들 스시기 편한 네비게이션,. 부모님선물, 부모님네비게이션, 아버지네비게이션 [뉴SM5 후방카메라]리뷰!

by Trarip 2018. 10.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씨크뚜입니다.

 

오늘은 아이나비지도를 사용하고 있는 아이나비네비게이션 리드아이를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구매한 건 G820모델이구요!

정말 많은 기능들이 있는데 한번 보도록할게요!

저는 아이나비, 아이나비 지도 공식인증 제품

리드아이 G820을 샀는데 크기는 7인치,

메모리는 8GB에요!

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리드아이 품질 보증서가 있고요.


단한 사용설명서와 시거잭이 포함되어있는데,

여기서 제가 놀랜건 거치대가 없습니다.

확인하지 못하고 산 저의 잘못!!

리드아이 G820의 켜지는 화면입니다. 

이렇게 아이나비 SE라고 적혀있네요!

저는 아이나비가 켜지고나서 바로 

현재위치로 가게 설정을 해놓았습니다.

또 후방카메라까지 연결이 가능한데요.

현재 후방카메라가 미리 달려있어도 리드아이에서 판해하고 있는 잭만 구매하면 

간단하게 현재 사용하고 있는 후방카메라를 사용하면서

네비를 교체하실 수 있습니다.

이 화면이 메인 메뉴화면이구요. 

여러기능들이 많죠? 

에코가이드에서부터 사고대응요령, 계산기, 달력 등

이건 시계 화면인데, 컴퓨터로 말하자면 화면 보호기예요. 

시계가 정상적으로 작동이 되구요.

이건 달력이에요! 일정을 추가해서 자신의 하루하루 무슨 계획이 있는지 확인이 가능하구요!

급하게 필요하면 이제 네비게이션에서도 

계산기를 두드릴 수 있는 시대가 왔습니다..

이 기능은 메모기능으로

손가락으로도 메모가 가능한 메모장입니다.


지도화면은 보통 네비게이션과는 같죠!

뉴 SM5 후방카메라 작업은 여기 트렁크를 뜯어내고

트렁크를 뚫어서 후방카메라를 집어넣는 방식!

리드아이 G820 후방카메라. 

후방카메라도 저는 리드아이 회사 걸로 구매를 했는데요.

화질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가격도 저렴한 편이여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후방카메라 설치 비용 할인쿠폰도 안에 들어있어서 부르시거나 

직접가셔서 후방카메라는 설치할 수 있어요!

후방카메라 설치시간은 빠르면 20분에서 늦으면 30분!

만약 후방카메라를 설치하고나서 화면이 나오지 않는다


설정에 들어가셔서 저부분이 RCAM이 체크 되어있는지 확인해봐야해요!

저것만 확인한다면 후방카메라 작동은 문제가 없습니다.

 

제가 리드아이 G820 내비와 후방카메라를 구매한 이유는 아버지를 위해서 인데요.

아버지께서 운전을 하실 일이 많아지셔서 내비게이션을 구매 하셔야 하는데, 

제가 고르고 골라서 가격대비 성능좋은 리드아이 G820으로 구매했습니다.


아버지께서는 후방카메라를 처음 접하셔서 너무 좋아하셨어요. 

후방카메라가 있어서 너무 마음이 편하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도 후방카메라가 못잡는 사각지대가 있으니 조심해야겠죠?


아이나비 지도 리드아이 G820은 운전을 많이 하시는 분들이 

사용하기에 너무 적합한 제품이라고생각됩니다.

달력이나 일정표, 갑작스럽게 메모해야할 상황에서, 

그리고 사고났을 때 보험회사번호와 대응방법, 시계, 계산기 등 

유용하게 쓸 수 있는 기능들이 참 많네요! 


저는 아버지께서 3D내비 보다는 2D가 더 보시기 편할거라고 생각해서 2D로 구매했는데, 

아니나다를까, 연세가 있으신 어르신들에게 3D 내비게이션은 오히려 복잡하신 가봐요.

때문에 리드아이 G820제품 구매를 아주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가격도 12만원대 후반으로 구매를 했고 가격대비 성능이 너무 좋은 네비게이션! 

아이나비 내비게이션, 아이나비지도, 리드아이G820!!

아버님이나 어머님께 네비게이션 선물하실 때 참고하시고 봐주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