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맥북, 아이폰, 드라이기, Ai스피커 등등

내셔널지오그래픽 패딩조끼 추천 가격도 괜찮네?!! 내셔널지오그래픽 n174mpv010

by Trarip 2019. 2.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셔널 지오그래픽 패딩쪼끼를 추천해드리려고합니다!!



저는 깔깔이 비슷해서 그렇게 이쁘지 않을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색상도 마음에 들고 

디자인도 괜찮아서 구매하게 된  내셔널지오그래픽 패딩쪼끼 n174mpv010 입니다.


사이즈는 95~105까지 있구요.


제가 구매한 사이즈는 100입니다. 키는 170 초반 몸무게 65이구요!!

설날 세일로 인해 정가 130,000원의 패딩 쪼끼를 8만원 대에 구매했어요!


구매장소는 덕소삼패 내셔널지오그래픽 입니다!



자 이게 택이라고하는 건가요??




전면은 뭔가 깔깔이 비슷하지 않은가요??

처음에는 그렇게 생각이 들었어요.



좌측 주머니 밑에 바로 네셔널지오그래픽 로고가 들어가있구요.




왼쪽 위 가슴쪽에는 아이폰 8이 들어갈 만한 크기의 주머니가 달려있습니다.

정말 유용한 기능이 있어요,



지퍼쪽을 보면 내셔널지오그래픽 상호가 담긴 지퍼를 볼 수 있구요.


오른쪽 안에는 안주머니가 있어서 주머니가 꽤 많은 편이에요.


제가 카이만 X를 구매했을 때도 주머니가 정말 많아서 좋았는데 이 제품도 그렇네요!




아마 이 제품은 이월상품인 듯 합니다.



라지 사이즈가 100이에요.



뒷면도 뭔가 깔깔이 비슷하죠?

착용샷을 보도록하겠습니다.


지퍼를 다 잠구고 착용.



지퍼를 열고 착용샷.


뒷모습 착용샷



겨울을 위해 카이만x를 구매한 뒤 내셔널에 푹 빠져 살고있습니다...


이번 제가 구매한 제품은 유니클로 패딩조끼처럼 얇지 않은데 그만큼 가벼운 패딩쪼끼에요.

가을이나 겨울에도 충분히 입고 다녀도 무방한 패딩쪼끼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