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 지식/정말 사소한지식

국민유산균! 덴마크 유산균이 이야기 내돈내산 후기 (1) LGG유산균

by Trarip 2021. 9.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산균에 대해 올려보려고 합니다.

 

먹는건 많이 올렸는데 유산균같은 제품은 처음 올려보네요 ㅎㅎ

원래 센트*유산균을 먹다가 장활동이 나아지질 않아 다른걸로 교체해보기 위해 찾아봤던 제품.

덴마크 유산균이이야기 LGG유산균은 국민 유산균이라고 할 정도로 정말 리뷰가 많더라구요! 특히 내돈내산 리뷰가 많아 좋아보여서 구매했습니다. 

 

인터넷으로 한박스에 약 25000원 정도! 하루에 한알이니 두 달에 25000원 ! 가성비도 좋고 LGG유산균이라 더 좋은 듯합니다.

 

LGG유산균이란 유산균을 먹으면 장까지 무사히 내려가서 정착하는게 힘든데 이중에 90%이상이 죽는다고 하네요. 장까지 가는 유산균이 1%정도 라고해요..  근데 LGG유산균은 산성에 강해 대변에서 까지 발견이 된다니 믿고 먹어볼 만하죠!

더군다나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LGG유산균은 100억이 들어있다는 점!! 

 

복용 방법은 하루에 한알!! 답즙과 위산에 강하면 밥먹고 먹어도 될 듯한데요! 

 

 

알의 크기는 매우 작아요. 처음봤을 때 이 작은 애한테 100억이란 유산균이 있다고? 라고 생각할 정도였어요 ㅎㅎ

일단 믿고 먹어보는데 후기 보니 만성설사하시는 분들도 효과도 보시고 만성변비 분들한테도 효과가가 있는 유산균이라는 사실!! 그래서 저도 믿고 한번 먹어보려고합니다 ㅎㅎ 한달이상 먹고 먹은 후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