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평] Trarip/여행 & 맛집 & 카페

백종원 3대 천왕 맛집(양평 현지인 맛집추천, 백종원도 다녀간 김치 치즈 볶음밥 맛집!) 양평 후리지아

by Trarip 2021. 5.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와이프가 중학교부터 정말 맛있게 먹었고 지금까지 영업하고계시는 양평 찐 맛집을 소개하려고해요 ㅎㅎ

 

양평맛집추천, 양평현지인맛집추천, 양평맛집

저는 처음에 봤을 때 영업을 안하는 줄 알았어요ㅎㅎㅎ;;

 

와이프가 중학교시절부터 정말 맛있게 먹었다는 김치치즈 볶음밥집입니다 ㅎㅎ

 

양평맛집추천, 양평현지인맛집추천, 양평맛집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놀랫던 양평맛집!!

 

양평맛집추천, 양평현지인맛집추천, 양평맛집

내부를 보고 그때랑 똑같냐고 물어보니 변한게 없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세월이 흐름에 따라 양평맛집 후리지아도 세월과 함께 흘러갔네요.

 

양평맛집추천, 양평현지인맛집추천, 양평맛집

 

음식은 생각보다 빨리나왔어요 ㅎㅎ

 

김치볶음밥 중간중간 치즈가 들어가있어서 담백하니 맛있었네요 ㅎㅎ

김치의  맛과 치즈의 맛이 일품이었어요,

라면도 먹었는데 국물이!! 제가 집에서 끓일 땐 이렇게 맛있는 국물이 왜 안나오는 지 몰라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