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평] Trarip/여행 & 맛집 & 카페

[양평 맛집 대박 감자탕, 양평 해장국 맛집] 양평사람은 다 아는 그곳, 양평맛집 투어,

by Trarip 2018. 12. 4.
반응형

여기 양평사람은 다알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평에 유명하고도 유명하여 넘  많이 가고 있는


대박 감자탕, 순대국집을 소개해드립니다!!



저도 양평군민이고, 순대국을 먹을 땐 여기 대박 순대국집 밖에 안가옇ㅎ!




주차할 공간은 좀 좁지만 실내는 매우 넓다는 점!



제가 간 시간은 3시정도라

사람이 없었어요.



의자에 앉아서 드셔도 되고

좌식으로 앉아서 드셔도 되고!

편하신 곳에 앉으세요~!~!~!~!~



여기 가격표 준비되어있습니다!


뼈, 순대, 우거지, 소머리 7,000원!!



특은 +2,000원 해서

9,000원!!


저는 대박 순대국집에 가면 두 가지 중 하나 

뼈, 아니면 순대국을 시켜먹어요1



기본반찬들이 나오는데요,

여기에 있는 김치, 된장, 새우젓은 다 사장님이 직접 만드신다고!!

그래서 새우젓 듬뿍넣어 순대국을 먹곤하죠 ㅎㅎ

너무 맛있으니깐:-)



드디어 순대국이 나왔어요.


국물이 흰 이유는?




다데기는 자기 입맛에 맞게!

매운걸 좋아히시는 분들은 많이!

못드시는 분들은 적게 넣어 드시면 되어요!

기본적으로 부추가 안에 들어가 있고.

그래도 더 매운걸 추구하신다면

고추를 넣으시면 됩니다!


다들 아시잖아요:-) 



자 이제 새우젓을 넣습니다!

저는 소금을 넣지 않고 새우젓을 넣는데요!


그 이유는 사장님께서 직접 만드신 새우젓이 정말 맛있어서말이죠.ㅎㅎ



입구 앞에서는 이렇게 수제 된장까지 판매하고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구매 !




제가 양평에 오고나서 


이 해장국, 순대국집을 알게 된 후로는 이곳밖에 가지 않아요.

원래 사람이 꽊꽉차있는데, 오늘은 늦은시간에 가서 사람이 많이 없네요 ㅎㅎ


사실 양평하면 다들 해장국이 유명하다고 알고계시니


양평에서 정말 유명한 해장국집 하나는 소개해드려야 할 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올리네요!!


양평에 오셔서 해장국이 땡기신다면!


대박 해장국에서 순대국, 감자탕, 해장국, 뼈해장국의 맛을 즐겨보세요!!


여기서 식사 하신 뒤에는 양평 카페도 들려보셔야죠??


해장국 집과 가까우면서 이쁜 양평카페 모들을 추천해드립니다!!클릭!!마우스를 올려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