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람회/양재at 센터 박람회 & 일정

[18년 양재at센터 서울 커피앤티페어리뷰 눈으로 먹는 티! 바리스타챔피언십칵테일 및 로스팅 체험,

by Trarip 2018. 10.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게시물에 언급한 양재 at센터에서 


오늘부터 진행중인 서울 커피앤티페어를 다녀왔습니다.



양재 at센터에서 하는 박람회는 처음으로 가보는데요!!


양재 시민의숲역에서 내려야 걸어서 5분도 안걸리는 거리에 atㅎ센터가 있으니 착오없으시기 바래요.

(자는 양재역에서 내려서리...)


아무튼!!

입장료는 사전등록자는 무료입장이 가능해요. 현장등록은 10.000원의 입장료가 있습니다. 


현장등록은 2층에서 진행되고있어요.




오늘 18.10.18(목) ~ 21(일) 까지 진행되는 양재 서울커피앤티박람회는 


여러가지 티와 다양한 국가의 커피를 맛볼 수 있는데요.

[다른 박람회 정보 더 보기 클릭!!]



이벤트 프로그램으로 골든커피어워드, 골든티어워드, 한국바리스타챔피언십, 


라이프사이클오브커피가 진행중이니 많은 참여바래요!



1층에서는 커피 2층에서는 티 박람회가 진행중인데요.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등록은 2층에서 하니 이점 알고가셔야겠죠?? 



제가 갔을 때 현장등록자와 사전등록자를 함께 발권을 진행하고 있어서 사전등록을 했더라도 좀 기다려야 했어요..


이런경우는 처음이네요 ㅎㅎㅎ;;;




입장을 하면 이쁜 인테리어 제품들과 함께



다양한 티를 시음 할 수 있는 코너들이 마련되어있는데요. 



이렇게 알록달록한 티를 보고 우리는 "눈으로마시는 차"라고 하죠!!







또 집에서 차를 즐기는 걸 즐겨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찻잔 세트도 많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티백으로 만들어진 차도 있겠지만 여기 오시면 꽃을 물에 다려서 먹는 차도 있습니다. 



2018양재at센터서울 커피앤티페어에는 정말 많은 데코들이 있었는데요.


눈에 들어온 데코가 바로 글라스테코로 만든 인테리어제품이에요. 



뒤에 조명때문에 정말 이쁜 색이 연출되더라구요!




차를 판매하고 기부하는 곳도 있는데요, 저도 기부를 했구 


지도와 티를 받았습니다.



마지막으로 보고"와"라고 감탄을 자아낸 꽃차를 진열한 곳인데, 알록달록 색이 너무 이쁘지않나요?


그리고 너무 이쁘게 진열해놓아서 그냥 갈 수 가 없었지요. 






꽃 차드의 특징 중 하나가 꽃의 색 그대로 차에도 나온다는 건데요. 


보기좋은 차가 마시기에도 좋겠지여??



다음으로 1층으로 내려와서 커피페어를 들어왔습니다.


네스프레소에서는 커피페어 어딜가나 존재하네요 ㅋㅋㅋ



각종 커피머신들이 즐비해있는데요. 저번에 갔던 카페앤베이커리페어에서도 봤던 업체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이렇게 골든커피어워드도 진행중이구요. 

[다른 박람회 정보 더 보기 클릭!!]



여기 계신분들이 다 심사위원이라고 하더라구여. 뭔지 궁금해서 들어가봤는데 일반인 출입금지라서 바로 나왔어요 ㅋㅋㅋ`



한국바리스타팀챔피언십도 진행중이에요. 



카페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이런 페어나 박람회를 정말많이 돌아다니셨을 텐데요.


많이 보던 기계들이라 익숙하기도 하구요. 



요즘은 가스보다 전기식 로스터기가 뜨고 있는데요. 전기로스터기가 뭔가 더 안전하면서도 필요한 것들이 가스로스터기보다 없으니 괜찮은 것 같아요.



자동, 반자동 커피머신도 판매가 되고 있어요. 가격별로 기능도 천차만별인데요. 창업을 생각하시는 분들은 이런 박람회 자주 다녀보셔야 정보를 얻을 수 있죠!




핸드드립 커피를 내려먹는 건데 종이컵에 드리퍼가 있더라구요. 신기해서 찍어봤어요!!



그리고 요즘은 집에서도 로스팅한다!! 가정용로스터기도 판매가 되고 있어요!! 집에서 직접 커피를 볶아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오셔서 각종 정보들 얻어가시기 바래요!



또 제목에서도 나왔듯이 각종 체험관이 있는데 저는 칵테일 만들기 체험을 해보았어요. 


정말 쉬운데 새롭더라구요. ㅋㅋㅋㅋㅋ


한 잔에 3,000원 2잔에 5,000원이에요. 



알록달록 이쁘죠?


블루스카이라는 칵테일인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로스팅을 처음 해보시는 분들을 위한 로스팅 체험관!



전문가분께서 직접 알려주시니 이해가 빠르겠어요.



마지막으로 보고 온 핸드드립.  



[다른 박람회 정보 더 보기 클릭!!]


양재 at센터에서 하는 서울 커피앤티페어는 일산킨텍스에서 했던 카페앤베이커리페어보다 규모는 작았어요. 


그리고 부스에 준비되지 않은 업체들도 많았는데 이부분은 내일이면 해소가 될테니!


사실 생각했던 것보다 기대이상이여서 실망은 했지만 그래도 계속해서 똑같은 걸 체험해보더라고 항상 새로운게 


티의 맛과 향, 그리고 커피의 맛과 향이더라구요. 


이게 제가 커피박람회를 찾아가는 이유랍니다.



커피나 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 오셔서 다양한 차와 커피를 시음해보시고 구매도하시고!! 


좋은 시간 보내시기 바래요!!


▲양재at센터, 커피앤티페어, 커피앤티박람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