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람회/양재at 센터 박람회 & 일정

[2018 서울 커피앤티페어] 양재 AT센터 박람회, 커피쇼,서울 박람회, 서울축제행사, 서울전시회, 카페쇼, 바리스타.

by Trarip 2018. 10.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씨크뚜입니다.


이제 카페쇼도 얼마 남지 않았고, 


2018 서울 양재 AT센터 서울커피앤티디져트 다녀왔습니다. 솔직 리뷰 바로가기 


저번에는 카페쇼 앞 일정에는 디저트박람회가 있죠??

[18.11.8 ~ 11 코엑스 서울 카페쇼 입장전 필수 정보 바로보기]


 저도 박람회를 참 많이 돌아다녀보면서 여러가지 트렌드들을 확인하는데요. 정말 많은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리려는 박람회는 바로 

양재 AT센터에서 하는 서울커피앤티페어에요!


다른 박람회 필수 정보 보기 클릭!

012



이번 2018 서울커피앤티페어는 3층까지 모두 사용한다고해요! 저는 처음이라서 모르지만 양재 AT센터에서 하는 박람회는 많이 가봤죠!

이번에 서울커피앤티페어는 카페쇼 만큼이나 유명하더라구요! 

서울 커피앤티페어의 이번 초점은 마이크로스터, 스몰로스터, 예비창업자, 매니아 등 카페를 커피를 사랑하는 사람들 모두에요!!



서울커피앤티페어의 정확한 정보는 여기! 

2018 서울커피앤티페어의 일시는 18.10월18(목) ~ 21일(일) 총 4일간 진행된다고해요! 

시간은 10:00~18:00  까지, 일요일에는 17시까지 진행된다고하네요!! 시간엄수는 필수니 알고가셔야해요! 


또 동시개최 행사가 있습니다. 

커피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참가하여 모두가 시음이 가능하다니 11월에 있을 카페쇼를 미리 맛보기 하는 거라고 생각할까요??

아니면 서울커피앤티페어가 2018년의 커피 박람회 중 메인이 될까요?? 궁금하네요!!

(참고로 카페쇼 사전등록은 끝났습니다..) 

2018 서울 양재 AT센터 서울커피앤티디져트 다녀왔습니다. 솔직 리뷰 바로가기 

모두가 궁금해하실 관람료!! 저는 사전등록을 하여 무료입장이지만 


입장료는 현장등록자분들은 10,000원이라는 입장료가 발생해요. 

서울커피앤티페어의 사전등록은 9월28일에 마감이 되었는데, 

제가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박람회는 올릴 생각이 전혀 없었지만 바삐 올리게 된지 저도 얼마 안되어서 

사전등록에 대한 글을 올리지 못해드렷어요 ㅜㅜ 죄송해요! 

다음에는 좀 더 빨리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 성인 한명이 일년간 마시는 커피소비량은 약 400잔정도 된다고하네요. 

이제 커피는 대한민국에서 트렌드, 메가트렌드, 문화로써 자리를 잡게 되었죠.

카페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이나, 커피 기계에 대한 지식과 정보를 얻기를 원하시는 분, 커피를 정말 사랑하시는 분들은


2018 서울커피앤티페어에 오셔서 커피도 시음하시고 많은 정보를 가지고 가시길 바래요!

양재at센터 박람회, 서울커피앤티페어, 서울박람회, 양재 박람회, 서울전시회, 커피, 티(카카오내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