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 지식/LGU+의 모든 것

[엘지유플러스 멤버십 무료영화예매, 유플러스 나만의 콕!!] 엘지유플러스 vip 등급 이상만 가능한 엘지유플러스 멤버쉽

by Trarip 2018. 10.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에 갔다가 본토 닭갈비에서 밥을 먹고


여자친구와 뭘 할까 생각하다가


영화를 보자 해서 찾은 영화가 암수살인!!


암수살인의 주지훈이 정말 연기를 잘했어요!!


암수살인 추천하구요.



일단 이 글은 멤버쉽으로 무료 영화를 보게 된 후기를 적는 글이니 


영화 스포는 하지 않을게요!!



영화표를 예매하기 위해서 엘지 멤버쉽으로 들어갑니다.


나는 3만5천원 내고 데이터 11기가 받는다. 요금제비교 게시물 보기 클릭


 네이버 클로바 LGU+ 미니언즈 AI 스피커리뷰 게시물 바로가기 클릭!


엘지유플러스 멤버쉽 등급별 혜택 완벽정리 게시물 클릭!!




19년 1월 1일 이후 엘지 유플러스 가입자 기준 멤버쉽 등급 산정 및 혜택 보기 클릭!



상단에 영화 예매를 눌러줍니다. 




저같은 경우는 엘지유플러스 vip등급이 10월 달 부터 적용되어 


연 12회의 무료영화를 볼 수 있는 특권 중 이번 한번 사용하게 되었어요.



영화 예매를 들어가면 이렇게 추천영화나 극장선택, 영화선택 등이 있는데요.


검색 돋보기를 누른다음 암수살인을 검색합니다. 



"암수살인"을 검색 후 영화 예매를 누르면



영화관선택란이 나오는데요.


저는 강남역 11번 출구에 위치한 강남 cgv!!



영화를 볼 날짜와 시간을 눌러주고여.



위에를 다 하셨다면 좌석선택!!





개인정보를 기록하고



영화 예매가 다 잘 되었는지 확인합니다.


결제금액 10,000원은 신경쓰지마세요~


다음단계를 누르시고



엘지유플러스 멤버쉽포인트 7,000점과 무료영화 예매 횟수 1회가 차감된다고 뜨는데요!


확인을 눌러줍니다.





무료 예매가 적용되었다고 나옵니다!!


나이스!




그리고 나오는 예매확인!!


결제금액은 0원!


엘지유플러스 멤버쉽으로 최신영화를 무료로 보다니 ㅠㅠ 감격이지 않나요?


요즘 영화 한번 보는데 11,000원 정도로 알고있는데요.


저는 무료로!! 한달에 한번씩 무료영화를 즐길 수 있다는 점!




강남 cgv로 와서 영화표를 받고



팝콘과 여러가지 먹을 걸 고른뒤 


영화관으로 입장!!



요즘영화는 사방에 스크린이 있어서 광고를 이렇게 해버리더라구요.


저는 여자친구와 함께 영화를 보러갔는데요.


여자친구는 sk를 쓰는데 sk는 일년에 6회로 무료영화 에매가 제한이 있더라구요.


하지만 엘지유플러스는 한달에 한번 총 연간 12회의 영화가 제공이 되어요!!


이것만 다 써도 휴대폰 요금 많이 굳어버리는 효과?


엘지가 혜택이 정말 너무 좋아서 저는 계속해서 엘지를 쓰고있는데요.



간간히 엘지유플러스 모든 등급에게 주어지는 gs편의점 10%할인과 파리바게트, 뚜레주르 등 1000원당 100원 할인

그리고 스타벅스,할리스커피 사이즈업 무료까지 다양하게 포인트를 사용하고 있어요.


이걸 다 계산하니 제가 한달에 거의 13,000원 정도의 혜택을 받더라구요.


저는 스페셜A요금제를 사용하면서 각종 혜택, 장기고객, 가족할인, 결합 등 여러가지 혜택을 받으니


66,000원 요금제에서 제가 실제로 내는 금액은 34,000원 정도!!! 


여기에 멤버쉽 사용까지 합하면 


저는 21,000의 요금을 내고 스페셜A요금제(월 11G, 소진시 일 2G)의 혜택을 누리고 있어요!!


나는 3만5천원 내고 데이터 11기가 받는다. 요금제비교 게시물 보기 클릭


 네이버 클로바 LGU+ 미니언즈 AI 스피커리뷰 게시물 바로가기 클릭!


엘지유플러스 멤버쉽 등급별 혜택 완벽정리 게시물 클릭!!


다른통신사보다 혜택이 더 좋은것 같은 엘지유플러스!! 


저는 계속해서 꾸준히 사용하려구요!!


#엘지유플러스 #엘지유플러스멤버쉽 #엘지유플러스무료영화 #엘지유플러스vip #LGU+등급별혜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