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 지식/LGU+의 모든 것

LGU+멤버십(LGU+멤버쉽) 정리,유플러스 장기고객 혜택, LG유플러스 멤버쉽 등급, 엘지 유플러스 멤버쉽 혜택

by Trarip 2018. 9. 7.
반응형

[18.10.26일 부터 엘지유플러스 멤버쉽 전등급 할리스 커피 사이즈업 무료 추가됨.]


[18년 12월 31일 까지 고객은 포인트 및 등급 변동.]


[2019년 1월 1일 이후 가입 고객 멤버쉽 등급 산정 게시물 보기 클릭!]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통신사이기도 하면서

 

제가 가장 오래 사용한 LGU+의 멤버쉽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해볼까 합니다!

 

KT멤버쉽(케이티 멤버쉽)이나 SK의 T멤버쉽(티 멤버쉽)은 제가 모르기 때문에 LG유플러스 사용자의 입장에서 정리해볼까 합니다!

 

사진의 출처는 엘지유플러스구요!

 

제가 분산되어있고 보기 힘든 자료를 모아놓았구요. 쉽게, 


이해하시기 편하게 LG유플러스 장기고객의 입장에서 정리해보았습니다.




 네이버 클로바 LGU+ 미니언즈 AI 스피커리뷰 게시물 바로가기 클릭!


[LGU+무료영화예매 및 각종 LGU+관한 깨알정보 게시물 추천 클릭(광고X)]





먼저 LGU+는 요금에 따라서 등급이 정해집니다!

저는 사용 기간이 2000일이 되어가는데도 요금제가 낮아서 실버 등급이에요!

이번에 욕금제를 34요금제를 쓰다가 스페셜 A요금제로 변경하여 이제 곧 vip가 된답니다. ㅎㅎ

 

엘지유플러스 멤버쉽은 "LG유플러스 요금제 실사용 기간"에 따라 측정되는데요!

 

"만약 8월 3일에 요금제를 실버등급이 측정되는 LG유플러스 요금제에서 vip등급으로 측정되는 요금제로 변경을 하셨다면 


9월 1일까지 vip 요금제 실사용기간이 한 달이 되지 않는 기간으로(그렇다고 9월3일에 한 달을 인정해주지 않습니다.) 10월 1일 까지 유지를 해야만 10월에 vip가 된다는 뜻입니다. "

 

매달 1일에 적용이 되기 때문이지요. ㅎㅎ

 

저도 이거 때문에 애먹고 있습니다.. 높은 LG유플러스 요금제를 사용하는데 헤택은 낮아서 10월 1일까지 기다려야 하는 상황이죠...


그렇다면 사용기간은 아무런 혜택이 없는 걸까요??



저는 스페셜 A 요금제를 사용하면서 받는 요금할인 덕분에 6만5천원의 이용요금을 3만2천원에 이용하고 있습니다.ㅎㅎ

(물론 여기에는 가족할인이라는 혜택이 들어가죠!)

 

또 장기고객에게는 LTE폰에 한하여 휴대폰 수리비지원도 해주고 있는데요!

 



아무리 장기 고객이라고 하더라도 등급과 이용기간에 따라 차등은 있습니다.

 

최소 10,000포인트에서 최대 50,000포인트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요 ㅎㅎ


또다른 장기고객 혜택은 

 

장기고객에게는 연간 부여되는 데이터 2배 이용권이 있는데요.

 

 

2년 이상 5장, 3년 이상6장, 4년 이상부터는 7장이 부여되고 있습니다.



 이건 사용한 날짜부터 계산됩니다.

 

"만약 8월 3일에 사용했다고 하면 다시 사용할 수 있는 날짜는 9월 3일이라는 뜻이에요!"



또한 요금에 대한 할인율이 쓰면 쓸 수록 높아져요!

 

그리고 2500일이 넘으면 지금 등급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다는 사실!

 

자, 이제 등급별 혜택을 알아보도록할게요

 

LG유플러스에서는 여러등급들이 있어요!

 

일반 →  실버 → 골드 → 다이아몬드 → VIP → VVIP 이렇게 있지만 사실상 혜택만 본다면 두 가지 등급으로 나눌 수 있어요.

 

VIP 미달 등급  /  VIP 이상 등급

 

VIP 미달 등급은 받는 포인트만 다르지 사실 혜택은 똑같아요

 

그런데 VIP 이상 등급은 나만의 콕이라는 혜택이 주어집니다.



 

 

그럼 VIP이상 등급의 혜택을 먼저 볼게요! 

 

먼저 나만의 콕은 상반기(1~6월)와 하반기(7~12월) 별로 각 한번씩 변경이 가능해요!

 

나만의 콕 카테고리는 영화, 푸드, 교통, 쇼핑&데이터, 데이터선물로 나뉘는데요!

 



혜택은 제가 따로 설명하지 않아도 여기 나와 있으니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정말 이게 다예요!

 

반기마다 어떻게 사용할지 잘 생각해서 선택한다면 어마어마한 혜택을 누린다고 봐야지요 ㅎㅎ

 

간략하게 보면 영화가 연간 12회 무료!

 

스타벅스 및 엔제리너스 월 2회 주 1회 숏사이즈 무료! 이걸 가장 많이 사용할 것 같아서 언급해봐요!!



다음으로 확인할 점은

 

일반, 실버, 골드, 다이아몬드,VIP, VVIP등급 모두가 누릴 수 있는 혜택이에요!

 

보시고 참고하세요 ㅎㅎ

 

 

일반, 실버, 골드, 다이아몬드,VIP, VVIP등급 모두가 

 

메가박스, GS 슈퍼마켓, GS 편의점, 파리크라상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일반, 실버, 골드, 다이아몬드,VIP, VVIP등급 모두가 

 

파리바게트, 뚜레주르, 스타벅스, 드롭탑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일반, 실버, 골드, 다이아몬드,VIP, VVIP등급 모두가 캘리포니아피자키친, 원스토어, 야놀자펜션, 부산아쿠아리움, 지니뮤직, 63아트 전망대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일반, 실버, 골드, 다이아몬드,VIP, VVIP등급 모두가 제이드 가든, 비디오포털, 아쿠아플라넷, 곤지암 화담숲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어요!

 

 


 

일반, 실버, 골드, 다이아몬드,VIP, VVIP등급 모두가 캐리비안베이, 서울랜드,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LG트윈 티켓, 포토블루, K현대미술관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일반, 실버, 골드, 다이아몬드,VIP, VVIP등급 모두가 도미노피자, 미스터피자, 파파존스피자, 피자헛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일반, 실버, 골드, 다이아몬드,VIP, VVIP등급 모두가 신라아이파크면세점, 갤러리아 면세점, LG생활건강, LG전자, 리튠샵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일반, 실버, 골드, 다이아몬드,VIP, VVIP등급 모두가 AK MALL, 신세계 면세점(온라인), 롯데면세점, 신세계면세점(온/오프라인), GSFRESH, 오토오아시스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일반, 실버, 골드, 다이아몬드,VIP, VVIP등급 모두가 더케이손해보험, 롯데렌터카, AJ랜터카, 렌트킹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일반, 실버, 골드, 다이아몬드,VIP, VVIP등급 모두가 네이처컬렉션 더페이스샵, GS POSTBOX택배, 신한생명, 휴대폰수리비, 가연결혼정보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저는 LGU+(엘지유플러스)에서 2000일 정도 쓰고 있는데요!

 

다른 통신사들은 통화 품질에 이상한점들을 많이 발견했는데, LG 유플러스에선 한 번도 이상한 점을 발견하지 못했어요!

 

(또 다른통신사들은 꼭 산이나 시내에서 떨어진 곳을 가면 안테나가 잘 안터지는데 저는 한 번도 안터져 본 적이 없습니다!빵빵해서 SK텔레콤 쓰시는 사람들이나 KT를 쓰시는 분들이 제 핸드폰 빌려서 통화하고 그랬어요 ㅎㅎ)

 

LGU+가 다른 통신사들보다 혜택도 적다고들 하시는데, 아마 다른통신사들에 맞추어 혜택을 점차 늘릴것으로 예상해요! 원래 스벅 쿠폰도 없지 않았나요?

 

아무튼 전 LG를 오래써서 요금할인도 받고, 유플러스 멤버스도 좋아서 계속 쓸 예정입니다. ㅎㅎ

 

혹시 멤버쉽때문에 또는 혜택적인 부분때문에 통신사를 옮기실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상입니다!


나는 나만의 콕으로 1년동안 12번 영화 무료예매한다!!게시물보기 클릭!


 네이버 클로바 LGU+ 미니언즈 AI 스피커리뷰 게시물 바로가기 클릭!


나는 월 3만5천원 내고 데이터 11기가 받는다. 요금제비교 게시물 보기 클릭


제블로그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표시(하트)꾸욱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