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 (남양주, 양평 외 지역)] Trarip

[의정부 민락 쿠우쿠우] 초밥뷔페, 쿠우쿠우 가격정보!! 뷰가 정말 좋다.. 9층에서 먹는 쿠우쿠우!!

by Trarip 2019. 2.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구들과 놀았던 이야기 2탄 쿠우쿠우를 올려볼까 해요!!


1년동안 친구들과 모은 돈으로 놀러갔던 의정부! 1박2일의 여행 중 하나의 즐거움이었던 먹거리!!



매장도 진짜 넓었고 먹거리도 많았지만 가격이!!

 그래도 이정도 가격이면 한 시간 반의 입안에서의 즐거움이 충분하긴하죠!



먼저 보기전에 가격정보!!


오픈시간 / 매일 11:00 ~ 22:00


가격

평일 점심(결제기간 기준, [오후 5시 이전] : 18,900원

주말 및 공휴일 : 23,9000원

만36개월 이상 어린이 8,000원

초등학생 : 12,9000원


평일 저녁 (결제시간 기준, [오후5시 이후] : 22,9000원


저는 주말 점심에 방문했기 때문에 23,900원을 내고 먹었던 기억이 나네용




매장은 넓고 아주좋아요!


걸어다닐 때 사람들의 동선과 저의 동선이 만나지 않아 좋았습니다.



보니까 아이들을 데려오신 가족단위 손님도 많았습니다.




아이들이 놀만한 장소로 키즈카페까지 준비가 되어있구요.


아이들은 여기로 보내고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쿠우쿠우!!




저는 개인적으로 이 케밥이 정말 맛있었어요!!



또 초밥도 좋아하기 때문에 초밥과 육회!! 엄청 가져다 먹었습니다.



특히나 새우 초밥은 정말 인기가 많아서 금방금방 사라지기도 하지만 


채워지는 것도 금방금방 채워지더라고요.




이렇게 먹고 한 10번 이상 가져다 먹은 것 같아요.




아무래도 의정부 민락지구 쿠우쿠우(의정부 민락동 쿠우쿠우)는 9층에 있다보니 민락동이 훤히 다 보이네요.


이 전망 좋은 자리에서 천천히 많이 음식을 즐겼습니다!!



쿠우쿠우 민락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