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 (남양주, 양평 외 지역)] Trarip

[하남 맛집 떡볶이 왜이렇게 맛있는거야? 하남 청년다방 메뉴판 가격표] 양도 괜찮고 세트메뉴는 정말맛있다....!!

by Trarip 2018. 11.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치 제 블로그를 보면 제가 홍길동 같아 보이겠어여...


오늘은 하남입니다.


하남에는 볼일이 있었는데요.


볼일이 있다고해도 그 지역에 갔으면 맛있다고 하는 집은 반드시 들려야 하는

저는 오늘 하남에서 떡볶이를 맛있게 한다는 


하남 명품떡볶이 청년다방을 다녀왔습니다.


아무리 프랜차이즈라고 해도 매장마다 음식 맛이 다 다른건 알고계시죠?


서울에서도 가보긴 했지만 서울에서는 실망했는데,


아는 지인께서 저를 하남에서 떡볶이 생각이 있다면 반드시 가야한다고하셔서 끌려간 곳이에요!



바로 이곳입니다. 

떡볶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청년다방 다 아시죠???




저는 세트 메뉴를 먹었는데요.

제가 먹은 건 차떡볶이!


23,500원에 차돌떡볶이 + 버터갈릭감자튀김 + 세가지에이드 중에서 하나 고르기!!

 


기본적으로 나오는건 물하고 단무지,,,

그래도 떡볶이 안에 들어가는 재료가 많아서

별다른 반찬은 필요가 없어요!



매장은 한 30~40평정도 되어보였어요.

제가 간시간은 오후 네시 정도라서

사람들이 많이 없네요.


떡볶이만 판매되는 게 아니라

커피 음료류도 판매가 되고 있는 하남 청년다방.



화장실도 상가 내에 위치해 있고

남녀공용 화장실이 아니라 분리화장실이에요!




자 드디어 나왔습니다. 하남 청년다방의 차돌 떡볶이!!

안에 들어가는 내용물이 정말 많죠?

만두+파채+차돌+양배추+메추리알!


떡볶이는 길다랗게 나와서 직접 잘라먹는 형식이에요!



거기다가 버터갈릭 감자튀김까지 나오니 

별도로 반찬이 필요없습니다.


와 그런데 지금봐도 버터갈릭 감자튀김은

감자튀김 계에서는 진리입니다.


제가 고른 청보도 에이드.


저는 작은 잔에 나올 줄 알았는데. 이렇게 크게 나와서 두명이서

컵에 나눠먹으면서도 남겼어요...




저는 너무 배가고팠고, 모든 음식을 쓸어 담았습니다.


남긴건 청포도 에이드 조금 남긴거 밖에는 없어요!


하남 지인께서 추천해준 청년다방!




하남에 오셔서 떡볶이가 땡기신다면! 여기 하남의 청년다방을 방문하셔서


맛있는 떡볶이 즐기시길 바래요!!


▲하남떡볶이, 하남 맛집, 하남떡볶이 맛집, 한번 가보시와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