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Trarip/여행 & 맛집 & 카페

[강남 카페 원인어밀리언oneinamollion / 강남역11번출구카페] 여심저격카페! 와 분위기 실화야?? 너무 이쁜데? 강남역 카페 분위기 깡패네?

by Trarip 2018. 11. 1.
반응형

와........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 한 단어로 말하면 "와.." 입니다.


강남역 11번 출구 스시에비뉴에서 스시뷔페를 즐기고 

나와서 정말 이쁘면서도 감성적이고, 

여심저격을 하는 카페를 찾았으니 


바로 강남카페 원인어밀리언[oneinamollion]이라는 카페에요..  


인테리어 그리고 인테리어 구성품들까지 너무 이쁜 카페... 2층에 위치해있는데여.


한번 같이 보도록해요!!


강남이쁜카페원인어밀리언


여기 원인어밀리언이라고 적혀있는데요.



밑에 이 간판이 없었으면 카페인지 모를거에요.

 2층인데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오시는분들이 

꽤 있으시더라구요,



엘리베이터를 타면 여기 의자를 보지 못한다는점. 

여기 앉아서 사진도 찍으셔야죠!!



여기가 입구입니다. 

뭔가 르누아르전을 상기시키는 인테리어인데요. 

매우 기대되는 마음을 가지고 들어갔습니다.


[르누아르전 게시물 바로가기 클릭!]



카운터입니다. 


카운터도 타일로 주위를 감싸놓고 

옆에는 조그마한 쇼케이스에 들어가있는 



케잌과 주류들. 케잌이 너무 이쁘게 

진열되어잇는 것 같은데, 


다른 카페도 다 그렇지만 여기 

강남카페 원인어밀리언[oneinamollion]은 

특히나 더 이뻐보이네요..인터리어 효과인가요??!!



그리고 메뉴판!!




강남역 카페 그리고 분위기 치고는 가격이 나쁜편은 아니에요!! 



저희도 자리를 잡고 앉았는데요. 

여기서 사진과 동영상을 오만장찍었어요.



식물들이 테이블 사이에 적절하게 잘 놓여져 있구요.



방같이 되어있어서 정말 르누아르전 보고 있는 듯한 느낌,

여심저격 카페 아닌가요? 

저는 여자친구와 갔는데 남자가 

저와 카페 알바분 빼고는 없었어요. 

여성분들께서 정말 좋아하실 만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는 카페입니다.



빨간 벽에 노란조명, 빨간색이 더 튀고 심플하면서 

적절한 조명불 때문에 너무 분위기가 좋아요.



이제 저곳에서 음료를 즐기고 싶으신 생각이 마구 치솟죠??


여성분들께서 정말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와... 내가찍었지만 너무 이쁘다.



창가자리에는 커튼으로 막혀있는데 저 커튼도 너무 이쁘네요.




여기가 빨간벽으로 되어 있는 방의 내부입니다.


네 맞아요. 오늘은 이 카페로 가셔서 커피를 드셔야해요.



중간에 큰 테이블도 있어서 많은 단체 손님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앉은 자리는 바로 이곳!! 


여기 보물상자같이 되어있는 것이 바로 테이블이구요. 


테이블의 상자를 열어보고 싶었지만 열어보지 않았어요.


잠구는게 사람들이 하두만져서 정말 

덜너덜해져있더라구요.




저는 윈터드림을 시켰고, 여자친구는 레몬스카이를 시켰어요.


처음먹어보는 맛.. 진짜 너무 맛있게 먹었는데요.


원터드림은 시원하면서도 느낌있는 티.




이 카페에서 조금 조심해야한다고 하면 선인장인데요.


사장님께서 선인장을 매우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 

중간중간에 선인장이있는데, 조심하지 않으면 찔릴 수 있어요.


제가 찔렸거든요... 저의 부주의죠!!





다먹고 나가는 길에 아쉬워서 사진하나 더 찍었습니다.



카페 내부가 너무 이뻐서 다시가고싶은 카페 중 하나로 올라왔어요.


진짜 여심저격카페라고 해도 손색이 없죠?? 왜 이런카페를 지금알았나ㅜㅜ 


강남역 11번출구에서 정말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요. 골목골목 먹거리들도 많구요.


일단은 카페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맛이 없더라도 분위기 때문에라도 한번 더 갈것 같아요.

물론 음료는 맛있었구요!!


여러분도 가셔서 사진 7만장 찍고 오세요^^ㅎㅎㅎㅎㅎㅎㅎ


원인어 밀리언은 용산에도 있더라구요!! 용산은 어떤 분위기 일지 기대가 되네요!!

▲강남역11번 출구 원인어밀리언[oneinamollion]카페, 강남카페, 강남감성카페, 강남 여심저격카페, 강남분위기좋은카페, 강남원인어밀리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