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Trarip/여행 & 맛집 & 카페

[청량리 맛집 / 동대문 맛집 / 곱창전골 원조 은하곱창] 맛있는녀석들도 반한 청량리 곱창 전골

by Trarip 2018. 11.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자친구가 그렇게 가고싶어했던 청량리에 위치한 청량리 맛집 은하곱창을 다녀왔습니다!


저는 처음이지만 여자친구는 한번 갔다 와서 그 맛을 잊을 수가 없다고해요..ㅋㅋㅋ



은하곱창을 가기위해 지나쳤던 골목에는 식당이 정말 많은데요.


식당수에 비해 사람은 많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여자친구한테 물어봤어요.


사람이 이렇게 없는데, 은하곱창만 사람이 몰려있다고? 말이 안되는데?



그런데 진짜 은하곱창에만 사람들이

몰려있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

신기한 광경이죠.

아무튼 저희도 은하곱창에 도착하여

5분정도 웨이팅 하다가 들어갔습니다.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1:30 ~ 2:30!!!




둘이서 "소"로 하나 먹었는데요.

여성분들 다섯명 여섯명 오신 분들은

"대"로 시켜서 드시더라고요!



곱창 안에는 쑥갓이 들어가져서 나오긴 하는데,

더 가져다 먹을 수 있다는 사실.



포장고객님들에게

싸주시는 걸 봤는데,

쑥갓을 듬뿍 담아주시더라고요.



천장은 왜 찍었냐고요??

천장 뿐만 아니라 은하곱창의

사방 팔방이 다 이렇게 옛날 신문지로 되어있어요.

1980년대에 시작한 걸로 알고있는데.

세월의 흔적을 신문지에서 발견할 수 있었어요.




주변을 둘러보는데

맛있는 녀석들에서도 방송을 했더라고요!



반찬은 이렇게 김치, 고추장, 양파, 동치미, 

그리고 청량리 맛집 은하곱창의 소스. 당면! 

간소하게 나와요!



이 소스에 겨자를 넣어

곱창을 찍어먹으면..

맛이 기가막혔답니다.




정말 푸짐한 이 당면,

당면 추가가 메뉴판과 어딜봐도 없는걸로 보아

더달라고하면 더 주시지 않을까 생각해봐요!




드디어 나온 곱창전골 "소"짜.

이게 "소"??? 양이 진짜 많았다는 사실!!!

가격도 착한데 양도 이렇게 푸짐하면 뭐가남나요!!



은하곱창의 곱창전골은 이렇게 잘라먹어야해요!

크게 드시는 분은 드실 수 있겠지만.

뭐 취향 차이죠!



당면까지 넣어 먹으니 배가 불러

밥은 못먹겠더라고요.

그정도로 양이 정말 많았어요.

셋이서 "소"로 먹고 밥비비면 딱일 것 같아요!





청량리 맛집 은하곱창은 주차를 할 수가 없어요.


제가 먹을 댄 멀리서 찾아오셔서 포장해가시는 손님들도 있었고요.


나갈 땐 웨이팅 하는 손님들이 정말 많았어요.


빨리 가지 않으면 꽤 많이 기다릴 수도 있다는 사실.


추운데 어떻게 기다리냐구요?

은하곱창에는 웨이팅 장소까지 있어요!


웬만한 여성분들은 은하곱창을 다 알고 계시더라고요!


페이스북에 한번 나오고 나서 장사가 그렇게 잘된다고 하니!


그런데 그거 아니여도 충분히 장사가 잘 되어야만 하는 청량리 맛집 은하곱창!!


양도, 가격도, 맛도 정말 다 착하고 푸짐한 청량리 맛집은하곱창으로 곱창전골 드시러 가세요!!



동대문구 전농동 은하곱창, 서울 곱창 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