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원도] Trarip/[강원도] 가볼만한 곳

강원도 강릉 펜션 추천, 강원도 1박 2일 여행 펜션 포뷰, 재방문 의사 ok 사장님의 친절함에 반하다.

by Trarip 2021. 6. 5.
반응형

 

강원도에 부부모임을 하러갔을 때 

 

인상깊었던 펜션을 지금 소개하고자한다. 

 

 

강원도 가볼만한 곳 맛집 펜션 추천여기 클릭!

 

겉에서부터 뿜어져 나오는 으리으리함.

 

와이프가 예약을 해놓은 곳이라 나는 이 펜션이 어떤지 보진 않았다. 

 

안으로 들어가면 카운터 겸 카페가 있는데, 사장님께서는 인당 아메리카노 1잔 씩 무료로 제공하니 마시고싶을 때 

언제든지 오라고 말씀해주셨다.

 

이건 펜션가격표!!

 

사진에서는 없지만 카운터 옆으로 보면 고기 소스들이 좀 있는데 그건 마음껏 먹을 수 있는 거라고 필요하면 가져가라고 말씀해주셨다.

 

펜션 내부는 이렇다. 

들어가자마자 너무 이뻐서 놀랫따. 깔끔하고 이쁘고 심지어 2층이라고는 말 안했잖아!!

 

012

침대도, 화장실도, 화장대도 다 깔끔하게 정리되어있었고, 옛날펜션에서 나는 이상한 냄새또한 나지 않았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은 이렇게 나무로 되어있는데 빨리 올라가 싶은 마음이 꿀뚝이었다.

 

012

2층에는 스파와 침대, 해먹, 텐트, 세면대가 있었다. 2층에는 화장실이 따로  없었는데 그건 조금 아쉬웠다!

 

 

고기를 구워 먹을 때는 숯과 자이글이 있었는데 우리는 자이글을 선택했다.

자이글은 15,000원 숯은 20,000원! 숯은 공용바베큐장에서 먹을 때 사용하며 

자이글은 펜션 내부에서 먹을 때 사용된다.

 

바다와도 가까워 나가기 쉬우며 도로변에 있어서 어디 왔다갔다하기 좋았던 강릉 펜션 포뷰

 

펜션 입실 당일에 받지 못했던 아메리카노를 갈 때 챙겨주신 사장님의 센스!

 

잘 묵었다 갑니다 !!

 

 

강원도 가볼만한 곳 맛집 펜션 추천여기 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