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Trarip/여행 & 맛집 & 카페

서울 빵지순례 효창공원 시오빵 맛집 무이! 시간이 지나고 먹어도 맛있어...3시마감..

by Trarip 2021. 7. 13.
반응형

오늘은 서울 방지순례이다.

효창공원근처에 있는 무이! 시오빵이 그렇게 맛있다지!!

정말 가고싶었던 장소 드디어 도착~!

외부부터 깔끔하다. 내부는 어떤 느낌일까?

 

무이에서 나오는 빵을 팜플렛으로 만들어서 매장 문앞에, 카운터 앞에이렇게 두었다.

어떤 빵이 나오는지 한눈에 볼 수 잇따.

 

앙버터가 브리오슈로 식빵처럼 되어있는데 앙버터도  유명하다고 한다!! 버터도 가염버터를 사용한다니 짭짭하니 맛있다고 한다 ㅎㅎ

음료는 간단하게 티와 커피 종류

 

7월부터 휴무가 바뀐다고 한다니 방문할 분들 참고!

매장은 작은데 아늑하니 포근하다.

 

우리가 가져온 빵도 소금빵이 대게이다. 시오빵에도 가염버터를 사용하여 더 짭짤하게!!

진짜 왜이렇게 맛있는거니ㅜㅜ

크로핀에는 직접만드신 커스터드 크림이 듬뿍들어가있다. 통밀 크로와상은 진짜 매력있는 빵이다.. 크로와상처럼 바삭하진 않지만 다이어트를 하고픈데 빵이 먹고싶다면 통밀크로와상은 괜찮지 않을까 싶다.

 

명란 바게트도 또 하나의 명물이다.  명란은 잘못다루면 너무짜서 못먹는데 과하게 짜지 않고 너무 맛있었다..

 

주말에는 한 12시 전에 빵이 품절되는 경우가 많다

내가 갔을 때는 평일 12시에 갔는데 원래 8시 마감인데 5시에 마감! 인스타로 공지를 받앗따..

 

소금빵이 정말 유명하니 소금빵 시오빵!! 진짜 드셔보시길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