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Trarip/여행 & 맛집 & 카페

서울 빵지순례 버터풀 앤 크리멀러스! 플레인 크로와상, 트러플 너무 맛있다..

by Trarip 2021. 7. 5.
반응형

서울에 가면 반드시 들리는 곳이 있으니 바로 빵집이다.
남양주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빵이 많이 있으니, 인스타로만 보다가 직접 가보는 날이 서울가는날!

마치 고풍스러운 빵 집이다.
드뎌 오게되오 영광이다!


아직 코로나가 다 끝나지 않았으니 개인 위생 철저히 하고 빵을 둘러보았다.

12시 조금 넘어서 갔는데 이미 없는 빵도 있더라.

더보기

나는 오늘 이곳이 이 트러플 바게트와 크로와상을 먹고 포장해가기 위해 왔다.

 

 


 

실제로 판매되고 있는 식빵이다..


매장이 작아서 안에서 먹기는 힘들 것 같고 그나마 밖이 테이블이 더 많았던 걸로 기억한다.

지인은 트러플 바게트, 나는 크로와상,
트러플 바게트는 지인과 함께 먹어봤는데 기대 이상이였다. 트러플 바게트은 송로버섯으로 만든
바게트인데 내입에는 딱 맞았다. 버섯 안좋아하는 사람들도 목을 수 있을 정도, 크로와상은 기대에 미치진 못했지만 맛있게 먹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