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맥북, 아이폰, 드라이기, Ai스피커 등등

[분유포트 추천 / 분유포트 청소] 후지카 분유포트 리뷰 / 분유포트 리뷰, 분유포트 온도설정 가능

by Trarip 2018. 11.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후지카 분유포트를 소개하려고해요.


제가 이 분유포트를 산 목적은 핸드드립을 하기 위해서지만


이 온도조절 할 수 있는 포트기가 아기들 분유를 탈 때 유용하게 사용된다고 하더라고요.


가격대도 저렴하고 기능도 많고, 용량도 1L 나 되니! 가격대비


가,성,비,갑 분유포트라고 얘기하고싶어요!




후지카 분유포트 저는 네이버 쇼핑에서 구매했어요.

가격은 4만원 초반!



열어보니 배송중 망가지지 말라고

철저하게 포장해놓은 게 보이는데요.

안에는 친절하게 잘 설명되어있는 설명서까지 있어요.



그리고 사용하다 가장난감한 상황.

열판에 자욱이 지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설명되어있는 페이퍼까지!




버튼은 세 가지로 

가열, 보온, 동작/온도조절이 있고요.

가운데에는 디지털로 나오는 온도 표시계가 있어요.



주전자와 포트를 연결해주는 것도 불량이 아니게 잘 왔나 확인해봤고요.



밑에는 선정리하기 편하라고

선풍기 같이 선정리 공간이 있어요.



주전자 입구에는 필터가 있는데.

이 필터는 탈부착이 가능해요!

세척할 때 편하겠죠??



사용법도 매우 간단해요.


동작/완료버튼을 누르면 전원이 들어오고요.

그상태에서 동작/완료버튼을 오른쪽으로 돌리면

온도가 올라가고

왼쪽으로 돌리면 온도가 내려가요.

최대 온도는 100도로 100까지 끓일 수 있는 포트기 이고요.



온도를 올린 후 아무 동작을 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그 온도로 올라가는 장점이 있어요.

이 상태에서 포트기를 들게되면 전원이 꺼지는데요.


포트기를 들고도 꺼지지 않게 하면서

 적정온도를 유지했으면 하는 마음이 있다면

보온을 누르시면 된답니다.


사용법이 너무 간단해서 설명서 없이도

조작했네요 ㅎㅎㅎㅎ;; 



분유포트기 뒤로는 이렇게 물 높이를 확인할 수 있도록 

명으로 되어있는게 보이시죠!



저도 구매하기 전에 상품 평을 보고 구매했는데요.


구매평이 다른 제품들보다 좋기도하고, 가격도 괜찮은 편이여서 구매했어요.


실제로 사용해보니 불편한 점은 하나도 없었다.


이게 후지카 분유포트키의 장점이되겠어요!


꼭 분유 뿐만이 아니라 핸드드립에 필요한 물온도 80도를 맞추기 위해


구매하게 된 후지카 분유포트,


정말 잘샀다는 생각이 드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