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맥북, 아이폰, 드라이기, Ai스피커 등등

[블랙캣 불렛 티아그라 2012 로드자전거 스펙, 원가 120만원] 사이즈 510, 블랙캣 자전거 리뷰!!

by Trarip 2018. 1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씨크뚜입니다.


국토 종주 하겠다고 결심하고 자전거여행을 계획한지 보름이 되어가는 것 같아요.. 휴.. 


시간을 빨리 내서 가야하는데 말이죠.


오늘은 제 자전거를 리뷰하려고하는데 바로 블랙캣 불렛 티아그라급 2012년 형 이에요. 


가격은 인터넷에서 보니까 600,000만원대라고 하던데 120만원은 줬을 거에요.



자 한번 봐 볼까요?!!



자 블랙캣 불렛 티아그라 2012년형 입니다. 



시간이 지나도 이뻐요. 

볍기도 엄청가볍구요. 사이즈는 510이구요. 


인터넷가 60만원대, 오프라인매장가 120만원입니다. 


인터넷에는 세일을 하고 시간이 많이 지나 60만원대,


정찰가로는 100만원이 호가하는 금액이라고 나와있어요 ㅎㅎㅎ


자전거가 정말 가벼워요.


일단 기본적인 스펙을 먼저 올려드릴게요!





기본적인 스펙은 여기 다 있습니다. ㅋㅋ 그럼 저는 이만..이것만 보고도 아시는 분들을 위해 사라질까요??!!


아닙니다.



실제로 제가 타본사람으로 실사용 후기를 올리기 위해 이 글을 쓴다 아입니까?!!


프레임은 알루미늄인데, 알로이라고 적혀있어요, 


합금인데 그냥 알루미늄은 구부러지기 쉬우니까 


잘 구부러지지 않는 알루미늄이라고 생각하시는게 편해요! 




그래서 너무 가볍죠. 




로드 자전거이지만손잡이도 너무 잘빠져있어요. 기어를 바꾸는 건 옆으로 밀어서 바꾸는건데요.



처음에는 적응이 안되는데 서서히 적응이 되더라구요!!



그리고 10단 변속기가 앞 뒤로 들어가있어요.




색상은 보시는 바와 같이 블루이구요.



안장은 좀 아프긴한데, 안장 더 편한 걸로 바꿔주면되는거죠!!





스펙에 대해 좀더 얘기하자면(저도 잘 모르긴 몰라요!아는 선에서 얘기하는거에요 ㅎㅎ)


와이드 링크 디자인으로 시마노 티아그라 FD-4600변속기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조작감, 그리고 빠른변속이 가능하죠!


트리플크랭크세트에서 기어사이이동을 감소 시켰다고 하더라구요!


일단 체인링이 세 개 여서 트리플 크랭크라고 하는 데요, 기어사이이동을 감소시킨 것이면 부드러움이 계속해서 유지가 되겠죠??


제가 남양주에서 인천까지 정말 고된 국토종주를 했는데요.. 그때는 삼천리자전거 하이브리드 7단 자전거를 타고 햇느데 그때는 다리가 부러지는줄 알았어요.


그런데 블랙캣 불렛 티아그라는 정말 가볍기도하고 조금만 밟아도 쭉 나가니까 이번 국토종주는 끄떡 없을 것 같아요!!


이상 블랙캣 불렛 티아그라 2012 리뷰였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