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맥북, 아이폰, 드라이기, Ai스피커 등등

[전기면도기 추천 / 스위스 밀리터리 전기 면도기 리뷰] 여섯 달 사용 후기 정말 좋은 전기면도기 리뷰!

by Trarip 2018. 11.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위스밀리터리 전기면도기 6개월 사용 후기를 적어볼까해요.


왜냐하면 저의 블로그에 스위스 밀리터리 전기면도기로 유입이 꽤 많더라고요!


수요가 많으면 공급이 따라줘야하듯이! 


스위스밀리터리 전기면도기 6개월 사용 후기를 적어볼까합니다.



구성품에는 원래 케이스까지 들어있는데, 6개월 사용하다보니

케이스는 어디갔는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인터넷 판매가는 8만원이 넘어가는 전기면도기입니다.




하지만 저는 3만원 대에 구매 가능 했는데요.

어떻게???

방법은 간단합니다.

게시물 맨 아래 적어놓을게요!!



사진 속 지금 제 티스토리 블로그 주소 마크에 가려서

안보이시겠지만 저 뒤에는 잠금장치 표시가 되어있어요.


이 기능은 홀드 기능인데요.

전원을 키고 면도기가 돌아가는 중에 스위치를 위로 올리면

전원을 눌러도 꺼지지않는 기능!


그리고 전원을 끈상태에서도 홀드버튼을 위로 올리면

전원이 켜지지 않는다는!!

가방 속에 넣고 다녀도 스스로 켜지지 않으니 대 만족해요.



제 아이폰이 보이네요.

저 빨간색 불에 숫자는

면도기의 충전량을 보여주는 기능이예요.


면도기 아래는 이렇게 충전기 꽂는 곳이 있습니다.



전기면도기 뒷면에는

콧수염을 정리할 수 있는 기능까지 있어요!!

저는 사용해보진 않았습니다.


날은 총 3개로 정말 잘돌아가는 전기면도기.

스위스 밀리터리 전기면도기!




어느전기면도기나 다 그렇듯이

물 세적이 가능해요.


저는 물세척을 한 뒤에 충분히 말리고 충전을 하는데요.

감전될까봐...


이건 면도날 커버입니다.



장기간 외출 할 때는

이렇게 커버를 씌우고 가지고 다니죠.



6개월 동안 사용한 스위스 밀리터리 전기면도기는 일단 그립감은 물론이거니와


사용하면서 불편함을 느낀 적이 없어요.


저같은 경우에는 한번 완충 하면 일주일 쓰더라고요(저는 아침에만 면도를 하기 때문에!)


또 가격도 저렴한데요.


원래 인터넷에는 7~8만원대로 판매가 되고있더라고요.


저는 ok캐쉬백을 통해 3만원 대에 구매할 수 있었어요,


ok캐쉬백의 두툼 포인트라고 있는데요.


그걸 잘 사용하면 혜택이 많더라고요!



3만원에 이렇게 좋은 물건을 받게되어 정말 잘쓰고 있으며 만약 고장나서 못쓸정도가 되더라도


저는 스위스 밀리터리 전기면도기를 재구매 할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