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맥북, 아이폰, 드라이기, Ai스피커 등등

[미니언즈 Ai스피커] 카카오미니보다 더 귀엽다! 클로바 Ai스피커, 인공지능스피커, 미니언즈 스피커 미니, 클로버 리뷰

by Trarip 2018. 9. 13.
반응형

[18.09.10일부터 출시된 미니언즈 스피커]


안녕하세요. 씨크뚜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네이버 클로바 미니언즈 Ai스피커가 왔어요! 


저는 이 미니언즈 Ai스피커를(인공지능스피커) LG유플러스에서 행사로 받았는데요! 


9월 10일 전에 신청했을 때는 제가 받아야 하는 제품이 프렌즈 Ai 스피커였는데요. 


일정이 안맞아서 자꾸 미루다 보니 9월 10일 이후로 미루게 되어 


9월 10일 부터 출시가 된 미니언즈 Ai 스피커를 받게되었습니다.


 운 좋죠?  자 이제 개봉해 볼까 합니다. 



 나는 나만의 콕으로 1년동안 12번 영화 무료예매한다!!게시물보기 클릭!


 

엘지유플러스 멤버쉽 등급별 완벽정리 게시물 클릭!!



엘지유플러스 요금제비교 게시물 클릭!!



 

제가 받은 제품은 네이버 클로바 미니언즈 Ai스피커 미니에요! 


미니말고 길다란건 엄청 징그럽다고하네요....ㅋㅋ


박스를 뜯지 않아도 귀여움의 아우라가 풍겨져 나오는 미니언즈 미니 스피커.

 

 

박스 뒷면에는 이렇게 미니언즈 스피커의 간단한 정보가 적혀있어요. 


초소형사이즈, 블루투스 옥스 지원, 한국어 영어, IOT까지 연동해서 사용할 수 있는 이 귀여운 스피커!

 



 자,,,, 드디어 열었습니다. 형광등에 비쳐서 미니언즈 스피커가 


마치 웃고있는 것 처럼 보여지네요. 


자 이제 말을 해보렴.  '

 

 

개봉해보니 밑에 더 상세한 구성품들이 있더라구요.

 

 

사용설명서, 미니언즈 스티커, 간단한 설치 가이드, USB단자까지! 스마트폰 충전기로 충전이 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이 스티커는 미니언즈의 눈을 꾸밀 수 있는 스티커같아요. 


다양한 눈 모양과 입 모양으로 미니언즈스피커를 질리지 않게 즐기게 해주는 하나의 도구라고 할까요?



저는 IOT까지 설치를 해서 미니언즈Ai스피커를  이렇게 TV옆에 배치해놓았습니다. 


참고로 저 눈알이 버튼이더라구요. 


음악을 끄고 켜고 하는 기능과 여러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스피커 밑에는 전원버튼이 있습니다.

 


네이버 클로바 미니언즈 스피커의 뒷면에는 소리up, down, 



블루투스연결 및 와이파이 연결, 그리고 마이크 설정이 있는데요.


마이크 버튼을 길게 5초 정도 누르면 미니언즈 ai스피커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물론 설정하기 전에 "네이버 클로바" 어플을 다운 받으셔야 해요! 갤럭시 아이폰 다 되니까 아이폰 사용자분들과 갤럭시 사용자분들 편하게 이용가능합니다.


 네이버 클로바 어플에서 미니언즈Ai스피커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네이버 아이디가 있어야겠죠??!!!

▲LG유플러스 네이버 클로바 미니언즈 스피커 켜지는 영상 1


 ㅋㅋㅋ카카오미니보다 더 귀엽지 않은가요?

▲LG유플러스 네이버 클로바 미니언즈  스피커 켜지는 영상 2

 

 

네이버 클로바 미니언즈 Ai 스피커는 LG유플러스와 제휴하여 LG유플러스에서만 나오나봐요. 


그리고 제가 받은 건 미니언즈 Ai스피커 미니인데 큰사이즈 미니언즈 스피커랑은 다른점이 좀 있다고 하네요. 


큰사이즈 스피커는 너무 길어서 징그러울 수도 있지만 인식이나 버벅거림이 없다고 해요. 


미니사이즈는 버벅거림이 좀 있다고 설명을 들었습니다.  기능이냐 디자인이냐 그건 여러분의 선택이죠!

 

끝으로 제가 키우는 웰시코기가 미니언즈 Ai스피커를 보았을 때 사진이 너무 귀여워서 올려요.


나는 나만의 콕으로 1년동안 12번 영화 무료예매한다!!게시물보기 클릭!


 

엘지유플러스 멤버쉽 등급별 완벽정리 게시물 클릭!!



엘지유플러스 요금제비교 게시물 클릭!!


 

막 굴리고 장난치길래 뺏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