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맥북, 아이폰, 드라이기, Ai스피커 등등

[아이폰8 실버 개봉기] 아이폰 6 vs 아이폰8 스펙 비교 , 아이폰8 스펙, 아이폰8 ios12 이후 더 좋아졌나??

by Trarip 2018. 9. 3.
반응형

" 

삼성 갤럭시 시리즈만 쓰다가  아이폰 6로 갈아탄 저는 이번에 2년 정도 쓴 

아이폰 6를 이제 보내주고 새로운 "아이폰 8"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

 

아이폰 6 하고 아이폰8 하고 비교한다면 당연히 아이폰8의 스펙이 더 좋겠지만 

제가 가진게 아이폰6와 아이폰 8이라서 이렇게 리뷰 비교를 올리네요!

 

제가 살때는 아이폰 8 색상이 실버 밖에 없었는데, 


아이폰8의 색상은 총 4가지로 골드, 실버, 레드, 스페이스 그레이가 있어요!

 

 

 아이폰8 사실 계획이 있으시거나 아이폰6를 중고로 사실 분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먼저" 아이폰 6 스펙"과  "아이폰 8 스펙"을 비교해보아요!


 

 

이것이 아이폰 6와 아이폰8의 스펙!!

 

일단 아이폰6의 사진은 혹시라도 구매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올려드리는데(저는 중고폰 안팔아요~),

 

 

 

액정이깨졌지만 액정 신경쓰지 마시구 생각하세요!

 

 

아이폰 6는 저렇게 뒷면에 절연띠가 있어요! 

저는 나름 절연띠 괜찮다고 생각하는데요.

 제 아이폰6는 64G "아이폰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입니다!

 

 

이젠 서둘러 아이폰8 의 사진을 올려봅니다! 

일단 아이폰8은 박스 부터 상세 소모품까지 다 올립니다.

 

 

아이폰의 박스는 항상 동일했습니다.

 

 

 

원래 이어폰 케이스가 종이로 되어있어요! 


저는 플라스틱으로 옮긴거에요.

 

 

충전기에 애플 마크! 꼭 "정품 아이폰 충전기"를  사용하세요! 배터리가 오래간다고 하네요!

 

 

 

원래는 이렇게 단자와 이어폰이 종이로 되어있습니다!

 

 

아이폰6는 스피커가 한 쪽에 있고 이어폰 꽂는 곳이 있는데 아이폰8에는 없네요 ㅎㅎ

 

 

절연띠도 아이폰 에는 저렇게 옆에만 있다는 사실,

 



왜냐하면 아이폰8의 뒷면은 이렇게 통유리로 되어있기 때문이랍니다. 


깨지면 너무 마음아플 것 같아요.

 

 

아이폰 8 실버, 너무 깔끔합니다.  아이폰 8이 6보다 조금 무겁고, 두께도 아이폰 만큼의 그립은 없어요! 살짝 두껍죠.

 

자, 이제 "아이폰 8 화질"과 "아이폰 6 화질" 비교 한번 해볼게요!!

 

 

자 이게 "아이폰8 화질" 입니다.  밑에는 "아이폰 6" 화질입니다.

 

 

 

 

아이폰 8이 더 선명하게 나와주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아이폰 8 카메라 화소"가 더 좋으니까 당연한 결과겠죠.

 

저는 아이폰 8이제 3일정도 사용했는데 색상도 그렇고 디자인도 그렇고 더 세련되고 이쁩니다(특히 통유리).

아이폰 사용자들은 아이폰에 매력에서 헤어나오질 못한다는게 사실이었어요.

 

 

저는 물 묻은 손으로 핸드폰을 자주 만지는데 아이폰 7부터 방수기능이 들어갔다고 하더라고요.

 

아이폰7은 64G 없어서 아이폰8을 샀습니다.


나온 지 1년 정도 되었지만 그리고 "아이폰9"이  곧 나온다고 하지만 아이폰 8 사용해보세요^^

 

아이폰9, 아이폰SE2 가 나오면 둘 중 하나는 소장용으로. 


뭔가 아이폰sx 보다 저렴해서 아이폰8의 열풍이 다시 불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