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평] Trarip/여행 & 맛집 & 카페

[양평맛집 용문산 방향 명륜진사갈비 갈비 무한] 13,500원에 두시간동안 입안의 행복을 더하다. 갈비에 양념이!! 갈비가 아주부드러워요.

by Trarip 2018. 10.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양평에는 정말 많은 분들이 찾아오시네요!


양평이 가을 단풍놀이 오기엔 정말 좋은 곳이긴하죠!


단풍놀이도 배가고프면 제대로 즐길 수 없겠죠?


그래서 소개합니다.


양평 맛집 13,500원의 행복 양평 갈비 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입니다.


[양평  카페와 맛집 관광명소 추천 클릭!광고아님]


[양평 군민 선정 양평 카페 베스트 5 추천 클릭! 광고아님]



여기 명륜진사갈비는 




불쭈꾸미 집 옆에 있는데요. 


명륜진사갈비와 불쭈꾸미 사장님이 같은 분이라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돈을 정말 제대로 긁어모으시네요.ㅎㅎㅎ


저는 언제쯤...ㅋㅋㅋ



주차장도 넓직허니 주차걱정은 없겠어요.



여기서부터는 명륜진사 갈비의 내부입니다.



제가 간 시간은 주말 18:00시! 


지금도 사람이 많지만


18:30분쯤 되니 사람들이 정말 밀려오더라구요.


앉을 자리가 없어서 그냥 가시는 분들도 봤어요.





양평 명륜진사 갈비는 13,500원에 


음료, 밥, 야채 및 떡이 무제한으로 제공이 되어요.




저는 아버지와 함께 이 곳을 찾아왔는데요.


저는 명륜진사 갈비 옆 쭈꾸미를 먹으러 왔다가 '저 갈비집도 가봐야지'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오늘 방문하네요 ㅎㅎ


들어가서 "두사람이요"하니 편한자리에 앉으라 하시고 세팅이 빠르게 진행되었습니다.



갈비 한쪽이 노랗게 보이는데 바로 위에 노란 전구에 비친 갈비색입니다.



양평 명륜진사갈비의 굽는 방법은 밑에 숯이 있어서 


숯불로 구워먹는 갈비여서 불을 켜면 갈비가 금방 타요.


갈비는 정말 큼직하니 컷어요.



갈비혼자 놔두기엔 너무 쓸쓸해보여서 떡을 올렸습니다.



갈비를 잘 컷팅한다음



잘익은 갈비는 옆쪽으로 놓고 새로운 갈비를 시키고 올렸습니다.


양념갈비는 민감한 음식이라서 계속 봐주지 않으면 계속 타게되어있어요. 


민감하지만 정말 맛있는 갈비... 8번 시켜먹었어요.


[양평  카페와 맛집 관광명소 추천 클릭!광고아님]


[양평 군민 선정 양평 카페 베스트 5 추천 클릭! 광고아님]




양념도 정말 잘되고 갈비가 정말 부드러워서 양념맛과 씹는 맛이 일품이에요.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18:30분 이후로는 물밀려오듯 사람들이 갑자기 몰려오기 시작하더라구요.


빨리 가길 잘했어요 ㅎㅎ


아무래도 양평에서 노시고, 또 강원도에 갔다가 식사시간이 다되어 식당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양평 사람은 아마 저밖에 없었을 거에요 ㅋㅋㅋ


명륜진사 갈비 옆에는 불쭈꾸미집도 있어요.


저는 매운걸 잘 못먹는데 불쭈꾸미를 먹었을 때 좀 많이 맵더라구요.


매운데 너무 맛있어서 "습습"거리면서 계속 먹었던 기억이 나요 ㅋㅋㅋㅋ

이런경험있으시죠.


매워서 짜증나는데 맛있어서 계속 먹게되는 ㅋㅋ


아무튼 매운걸 좋아히시는 분은 명륜사진사갈비 바로 옆  쭈꾸미, 


매운걸 싫어하시는데 양념갈비는 좋아하시는 분은 여기 명륜진사갈비로 찾아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버지와 배터지게 먹었네요^^;;

▲양평맛집 명륜진사갈비, 양평맛집, 양평가볼만한곳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