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Trarip/2일차 오사카여행

일본 신혼여행 / 일본 러쉬, 신기한제품이 참 많은 신사이바시 러쉬입욕제!!! 제품구매도 했다능..

by Trarip 2019. 3.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사카 여행 중 반드시 가봐야 하는 신사이바시에 위치한 일본 러쉬를 다녀왔습니다.


일본 러쉬는 한국 러쉬보다 50%가 저렴하다는데 한번 보도록할까요!!??




한국 러쉬랑 똑같아요. 


금방찾아서 들어가실 수 있으실 거예요.



신사이바시 러쉬에는 한국인 종업원도 있어서 한국어로 계속 설명을 들으면서 아이쇼핑했어요.



여기 신사이바시 러쉬는 2층까지 있구여 한국에서는 볼 수 없었던 제품들도 많았던 것 같아요.






저도 인터갈라틱을 리뷰했었는데요.


한국에서보다 여기 일본이 훨씬 더 저렴한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제 와이프는 이 별모양의 마사지 입욕제를 구매했는데요.


아직 사용해보진 않았습니다.



향이 너무 좋아요. 


일반 향수가게보다 훨씬 더 좋은 것 같아요.



월레스와 그로밋에 나오는 치즈 모양 처럼 생긴 마사지 입욕제.



대기 줄에는 이렇게 구매를 촉구하는 제품들이 한가득 있네요 ㅋㅋㅋ



아까 위에서 구매했다는 제품 구매 인증입니다ㅋㅋㅋㅋㅋㅋ


얼른 써봐야 하는데 와이프가 사용하지 않네요.


일본 여행 중 신사이바시와 도톤보리에서 돈을 가장 많이 사용한 것 같은데,


아깝지는 않았습니다.


일본 가시면 한국하고 비슷하거나 같은 제품이지만 가격이 더 저렴해서 돈을 많이 쓰고 오는 듯해요.


아무튼 오사카 신사이바시 가시면 꼭 들리셔서 좋은 제품 많이 득템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