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Trarip/2일차 오사카여행

일본 신혼여행 / 신사이바시 디즈니스토어!/ 디즈니샵 일본 오사카 여행 추천지 / 키덜트다모여라

by Trarip 2019. 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본 신혼여행 2일차 교토에서 오사카 신사이바시로 이동!

 

신사이바시에서는 한국에서 볼 수 없었던 매장, 또 한국에서 볼 수 있었던 매장들이 다양하게 섞여 있어요.

 

그 중 한국에서 볼 수 없었던 매장 중 하나는 바로 이 디즈니 스토어인데요.

 

저는 사실 별 관심 없는 곳인데 와이프가 몬스터 주식회사의 마이크를 너무 좋아해서 들어갔던 그 곳,

 

들어가서 마이크 인형을 사고나왔던 그 곳!! 

 

일본 오사카 신사이바시 디즈니스토어!

 

 

1층과 2층에 뭐가 있는지 영어로 적혀있어요!

 

 

1층 매장에는 작은 물건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여기서 마이크를 보고 쓰러진 와이프.

 

 

이때부터 사고싶은거 있으면 사라고 얘기하니 너무 좋아하더라구요ㅋㅋㅋㅋ

 

 

몬스터 주식회사 캐릭터가 있는 곳에서 한참을 서성거리던 와이프

 

 

만졌다 놨다를 반복하더라고요ㅋㅋㅋ귀엽게게도

 

 

2층으로 올라가서

 

 

2층에서는 조금 큰 인형들을 많이 볼 수 있었어요.

 

 

 

마블캐릭터 인형도 있고

 

 

겨울왕국에 나오는 엘사, 안나

 

 

와이프가 산 마이크입니다.

 

원래 가격은 1800엔인데(한국돈 18,000원....) 이때 50프로 할인하고 있어서 900(9천원대!!)엔 대에 구매했어요!

 

아주 좋은 득템을 해서 신난 와이프

 

 

이렇게 일본에서 구매한 마이크를 가방에 끼우더라구요 ㅋㅋㅋㅋ

 

계속 만지작만지작하는데 너무 귀여웠답니다.

 

신사이바시 디즈니 스토어에 가게되면 어른들도 아이가 되어 정말 소비를 멈출 수 없는 것 같더라구요ㅋㅋㅋ

 

 

일본 디즈니샵에서 좋은 제품 많이들 구매하고오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