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Trarip/여행 & 맛집 & 카페

[제주도 베이커리 봉쥬르마담] 제주도 빵지순례!! 빵을 사랑하면 반드시 들려보자!

by Trarip 2021. 6. 21.
반응형

 

제주도 날씨 : 비, 계속 비

안녕하세요!! 씨크뚜입니다. 

 

평소에 빵을 좋아하는저는 제주도에서도 

빵집을 찾아다녔는데요!! 

제주도에서 맛있는 제주 베이커리 빵집을 찾아서 소개하려구 해요!!

바로 서귀포시에 위치한 봉주르 마담이라는 베이커리카페에요!

 

 

제주도 맛집, 관광지, 5성급 호텔리뷰까지!  40곳이 넘는 장소리뷰! 카테고리 이동 클릭!

 



들어가자마자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함께 테이블 두 개, 의자 다섯 개가 배치되었는 봉주르마담. 

빵좋아하시는분들은 제주도에서도 빵집을 찾으시겠죠??? 

여기는 아담해요. 그런데 빵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제가 갔을 때 웨딩케잌을 준비하고 계셔서 주문을 좀 늦게 받아주셨는데 서비스로 피스타치오크로와상을 주시더라구요!!

무화과잼, 얼그레이잼, 딸기잼을 찍어 시식할 수 있도록 해놓았구요!

모든 빵은 아니지만 대체적으로 빵을 시식해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주문을 기다리는 동안에 여러빵을 맛보고 빵을 더 추가해서 골랐어요!!


제주 봉주르마담에서 판매되고 있는 빵들이에요!! 

초코크로와상 진짜 맛있겠죠...?초코로 도배한 크로와상을 보기만 했는데도 너무 즐거운거 있죠...?ㅋㅋㅋㅋ

음료는 여섯가지밖에 없어요!! 

그런데도 손님들이 계속 왔다갔다 하시더라구요!! 

 제가 기다린 끝에 드디어 빵이 나왔습니다.


크로와상에 결좀 보세요.. 

크로와상 좋아하시는 분들은 진짜 잘보시는 부분 중 하나이죠???

그리고 요즘 뜨고 있다는 초코팔미까레!! 

달달하니 초코와 어우러진 진짜 왜 뜨고 있는지 알겠는 맛... ㅠㅠ

그리고 기다린 보답으로 주신 피스타치오크로와상! 

제가 주문한 빵들 크로와상, 초코 마들렌, 휘낭시에, 초코팔미까레, 서비스 피스타치오크로와상 그리고 핫 아메리카노!! 

서귀포 봉주르마담에서 진정으로 빵의 맛을 느끼고왔습니다.

 

제주도 맛집, 관광지, 5성급 호텔리뷰까지! 40곳이 넘는 장소리뷰! 카테고리 이동 클릭!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육지의 빵순이 빵돌이들이 제주도 왔다고 다른 사람으로 변하겠습니까?? ㅋㅋ

저도 빵을 찾아 나섰고 찾은 곳이 여기에요. 

여러분도 제주도 오시면 빵이 먹고싶어실 때가 있을 겁니다. 

그럴때 사귀포시 봉주르마담으로 오셔서 맛있는 빵 맛들 보세요:-)

▲제주도 지도, 제주도여행, 제주도베이커리카페, 봉주르마담 지도(카카오내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