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Trarip/여행 & 맛집 & 카페

제주 신화월드 디너 솔직 리뷰, 신화월드에서 밥 먹을만 하네! 디저트까지 완벽하다!

by Trarip 2021. 6. 21.
반응형

비가 너무 많이와서 나가서 밥을 먹긴 좀 그렇고, 호텔 디너 먹어보자! 라고 얘기가나와서 향한 신화월드 랜딩관 지하에 있는 랜딩 다이닝!

예약은 네이버페이로 할 수도 있고 호텔 메리어트 로비에서 체크인 할 때 미리예약하면 할인된다. 예약 못하더라도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15프로 할인이 되니 신한카드를 꼭 지참하시길.

제주도 맛집, 관광지, 5성급 호텔리뷰까지!  40곳이 넘는 장소리뷰! 카테고리 이동 클릭!

 

여기가 바로 랜딩 다니닝.

 

 

 

 

 

여느 호텔이 다 그렇겠지만 좌석수도 많고 거리도 띄엄띄엄 앉을 수 있어서 밥먹기 좋은 환경이다.

아이들을 위한 식판과 컵도 있으니 이용하면 될 것 같다.

 

 

 

 

 

 

 

 

 

 


음식들 간이 절묘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고 해산물 뷔페라는 명성에 걸맞게 해산물이 정말 많았다.

먼저 나의 픽은

육회, 전복, 새우, 랍스타, 오징어.
랍스타 진짜 맛있으니 꼭 먹어보길 바란다.
랍스타만 한접시에 듬뿍 담아가는 분들도 계실정도로.

 

 

 

 

 

크기는 작지만 속이 꽉차있어 씹는 맛과 구이맛이 너무 좋았다.

두번째는 스테이크와 각종 회. 그리고 랍스타 ㅎㅎ
회는 두툼하진 않지만 계속 가져다 먹을 수 있으니 한번에 세네개씩 집어먹었다.

전복 파티와 랍스타, 가리비 꼬치구이! 꼬치는 진짜 맛있으니 꼭 먹어봐야하고 전복버터구이는 쓴맛이 너무 나서 못먹긴하겠더라.

 

 

 

 

 

딱새우는 제주도에서 아주 유명한 새우인데 맛있게 먹을때마다 맛있게 먹는 것 같다.
초밥도 딱새우 초밥이 있으니 드셔보시길!

초밥과 대게파티.
해산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천국이 따로 없다.

밥을 어느정도 먹었으면 당연히 생각나는 디저트.

디저트는 해비치, 하얏트 다 먹어봤지만 요기가 제일 맛있다. 아이스크림부터가 젤라또...

 

 

 

 

 

달달한 디저트로는 각종 케잌, 타르트, 마들렌, 머핀등등 다양하며

아이스크림는 요거트 바닐라 제주말차 딸기가 있는데
다 젤라또라는 사실, 끈적하니 맛있다..

디저트는 과일 디저트도 4-5가지 정도 되고 빵 바게트 종류 푸딩도 있다.


사실 여기서 랍스타만 엄청먹고와도 본전뽑느데...ㅋㅋㅋ

너무 배불리 먹어서 신화월드 내부에서 오픈마켓이 열렸길래 쇼핑하다 들어갔다.

가면 돈쓸만 하다고 생각할 것이다.

제주도 맛집, 관광지, 5성급 호텔리뷰까지!  40곳이 넘는 장소리뷰! 카테고리 이동 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