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블로그/[티스토리의 모든 것]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 방법 / 티스토리 애드센스 계정 연결 성공 / 티스토리 애드센스 계정 정지 30일 /

by Trarip 2018. 11.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블로그 한지 2달이 다되어가는 시점이네요.

누군가에게는 고사가 되었을 수도 있고

누군가에게는 쉽게 승인이 떨어졌을 수도 있는 구글 애드센스. 



저도 블로그를 한지 15일 만에 

애드센스 계정 연결 성공이라는 이메일을 받아 볼 수 있었어요.

사례들 보니 많은 분들께서 1차 2차 3차 

1개월 최대 2년까지 기다리신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저도 2차 까지는 떨어졌다가 3차부터 애드센스 광고를 개재할 수 있었는데요!!

애드센스가 승인되면 이런 메일이 옵니다.





처음에 애드센스 승인이 떨어졌을 땐 매우 좋아했어요.


승인 방법은 텍스트를 최대한 늘리는 것이었어요.

텍스트를 최대한 늘리고 

사진, 그리고 동영상까지 마구찍어 올렸죠.

그랬더니 일요일 아침!!

미국시간으로는 토요일이겠죠?

이렇게 메일이 왔습니다.



그러나 


애드센스 승인 일주일만에 계정정지..........

왜인가 봤는데 무효클릭!!!


제가 저의 광고를 누르면 클릭 수당이 무효화되고

30일 정지처분을 받는 다는 걸....저는 몰랐어요.

그리고 애드센스에는 여러가지 정책이 있는데

광고 유도클릭 즉, 링크나 동영상 자리에 광고를 배치하면 안된다는 점!!

또 여러가지 많이 있는데요. 

그건 따로 다루기로 하고 일단 이정도까지.



이렇게 메일이 오더라구요....


9월 22일 토요일에 정지를 당하고 너무 힘들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진짜 내가 이 정지를 당하려고 

그렇게 클릭한게 아닌데, 

세상에 쉽게 돈버는 방법은 다 불법이구나 생각했죠.

9월 22일 부터 10월 21일까지 30일 정지를 당하고 멘탈을 잡은 뒤

30일 간 컨텐츠 보강!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10월 21일(일)



저는 10월 21일이 되면 당연히 정지가 풀릴 줄알았는데, 그게 아니더라구요..

정지가 풀리는 시점은 한국 시간이 아닌 미국시간으로 10월 21일이었던 것이죠


저는 21일 드디어 광고가 풀린다는 생각을 가지고 기다렸지만 


메일은 오지 않고 ..... 이날 새벽 3시까지 기다렸는데..


결국 메일 온 날자는 10월 22일!!!! 오후 12시에 계정이 풀렸으니 광고를 넣으라고 메일을 받았습니다.

티스토리가 모두에게 풀리고 이제 애드센스를 노리고 티스토리를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아마 애드센스 광고주 유입이 많아지면서 


구글 애드센스 측에서도 

애드센스 승인을 더 어렵게 하지 않을까 싶어요.

원래 어려웠다고 하지만 더 어려워지지 않을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