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람회/그외 지역 박람회 & 일정

[18년 11월 일산 메가쇼 시즌 2 후기 / 2018 일산 킨텍스 메가쇼 관람후기 / 18년 마지막 메가쇼]

by Trarip 2018. 11.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산에서 열린 18년의 마지막 일산 메가쇼를 다녀왔습니다!!


일산 킨텍스의 메가쇼는 18. 11. 15 (목) ~ 11월 18(일)까지 진행되고 있습니다.


저번 세텍에서 열린 메가쇼보다 더 규모가 큰 것 같기도하고, 여러가지 품목들이 많이 추가가 되었어요.


메가쇼는 일산 칸텍스 제 2전시장에서 7~8홀에서 진행됩니다!!


또 각지역의 특산물의 총 출동이니!!


자 어머님들께서 "나오늘 20만원 넘게 썼어!"라고 말씀하신 일산 킨텍스 메가쇼! 보도록해요!



18년 세텍 메가쇼 시즌 2(18년 9월)와 비교해보기 클릭!




아 빨리 들어가고싶어지게 하네요!!


제가 나올 때 까지도 정말 많은 분들이 참가신청서를 작성하고 계셨어요!!


그만큼 600만 주부님들의 선택을 끌게 한 메가쇼!!


한번 보도록해요!




저만 느끼는 거 아니죠??


정말 세텍에서 열린 메가쇼보다 훨씬 큰 일산 킨텍스 메가쇼!!!

사람 진짜 너무 많았어요 ㅎㅎㅎㅎㅎㅎㅎ

그정도로 열기가 엄청나다는 증거!!






어머님들 손을 보는데 이 과자가 손에 정말많이 들려있더라고요!!

이 감자는 독일 감자로 만든 과자라는데, 독일이 감자로 유명한지 오늘

처음알았어요!




메가쇼는 먹거리가 정말 많이 들어와 있어요.

그뿐만이 아니라. 





몇몇 매장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이렇게

상품도 전달해주고 있으니!! 얼마나 꿀인가요. 일산 메가쇼!!




어머님들께서 특히나 눈에 끌리실만한 

건어물!!




몸에 좋은 도라지청까지 없는게 없는 일산 메가쇼!



꼭 음식만 준비되어있는게 아니죠!

일상 생활에서 사용하는 물건들까지 정말 없는게 없다!!



이거 밍크 코트인가요??

여기에도 어머님들께서 꽤 많으셨어요.




안마의자에도 어머님, 아버님까지 앉아계시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제가 박람회 갈 때 마다 계시던 사장님!!



이 옷걸이는 정말 보면 볼 수록 신기해요..




이쁜 색을 띄고 있는 식탁, 그리고 쇼파,

침대까지 저렴한 가격에 판매가 되고 있더라고요!





그뿐아니라 빨아쓰는 카펫과 




어머님들 눈을 사로잡는 이쁜 색을 띄고 있는

그릇까지!!













그릇 색이 너무 오묘하고 이뻐서 저도 명함

하나 받아왔어요..


집에 놓고싶어지더라고요.



오늘 처음으로 본 흑홍삼!




흔히 알던 삼과는 많이 다른맛을 내고 있는

삼!






해방초라는 식물인데요.

쑥갓맛도 나도 씹는데 향기 기가막히더라고요!

밥에 싸서 먹게 시식을 진행중인데 정말

고기 싸먹고싶어지는 맛이에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여기 일산메가쇼에는 푸드트럭 코너가 준비되어있어요.



6개 정도의 푸드트럭에서 음식을 사서 

여기 넓은 곳에서 먹어 되는 시스템!!









저는 이 새우튀김을 정말 먹고 싶었는데

다음 일정이 있어서 빠르게 보고 나왔어요!



정말 맛있는 푸드트럭들이 있으니

구경하시고 구매하시다가 오셔서 맛있게 식사하시면 됩니다!


세텍메가쇼랑은 좀 차이가 있긴 하네요.





그리고 제가 구매한 향수!!

이 향이 그렇게 좋다고해요. 이름이 2호선 향수래요.

서울에서 정말 많이 팔린 향수라고하더라고요!



18년의 마지막 메가쇼가 지금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고 있어요.


먹거리, 볼거리 들이 정말많은 일산 메가쇼.


잘먹고, 잘놀고 잘살고!!! 


600만 주부들의 선택!


남편보다 더 좋은 메가쇼!! 


4일동안만 진행되니 어서 오셔서 좋은 구경 많이 하시고 좋은 아이템 많이들 건지시기 바래요!!!

18년 일산 킨텍스 메가쇼, 메가쇼, 일산 메가쇼, 메가쇼 관람후기, 18년 11월 메가쇼 관람 후기, 18년 마지막 메가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