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평] Trarip/여행 & 맛집 & 카페

[그림같은 세상, 양평 더그림] 더그림에서 봄을 그리다, 가을을 그리다. 웨딩촬영장소추천, 양평 가볼만한곳 베스트

by Trarip 2018. 11. 8.
반응형

방문일시 : 18. 11. 2 / 양평 날씨 맑음


안녕하세요. 남양주, 양평, 서울 맛집 여행 추천


Trarip입니다. 


오늘은 많이들 아시는 장소


양평하면 두물머리, 두메향기 말고! 어디?

더그림을 소개하려고합니다.


저는 양평 더그림에 4번정도 방문했었는데요.


양평 더그림은 연인들끼리, 부부끼리 오기 정말 최적의 장소입니다.


아직안가보셨다면 반드시 가보셔야 하는 양평 가볼만한 곳 베스트!



"양평 더그림"


소개합니다.

[양평  카페와 맛집 관광명소 추천 클릭!광고아님]



요즘 양평의 날씨는 매우 맑아요.

미세먼지도 별로 없고

활동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해주고 있는 것 같아요.

여기는 양평 더그림으로 들어가는 다리입니다.



양평더그림의 이용요금은 

일반요금 : 7,000원

양평군민 : 6,000원

어린이(초등학생까지)5,000원입니다.



이용시간은 

평일 10:00 ~ 일몰시

주말 09:30 ~ 일몰시


더그림의 입장료는 

음료 교환권이니 잃어버리지 마시고 

잘 가지고 계셨다가

더그림내부 카페로 들어가셔서 

교환하시면 됩니다!





양평 더그림으로 들어갔을 때 제 시야입니다.



작은 에펠탑이 있는데 이 장소는 에펠탑 근처로

들어가서 사진찍을 수 있도록 길도 놓여있어요.



더그림은 웨딩촬영지로 유명하다 보니

이렇게 테마적인 공간이 꽤 많은데요.




그래서 제가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연인끼리 오면 최적의 장소라고 말씀드린 거고요.



여기서 필요한건 뭐??

삼각대와 블루투스 리모컨!




실제로 저는 더그림을 많이가봐서

웨딩 촬영하시는 분들이 꽤 많으세요.

그만큼 이쁜 테마가 많다는걸

뜻하지 않을까요?







여기서 머리띠 모자 등을 쓰고 

사진을 찍어도 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해요.



이곳은 카페라고는하나,

커피를 만들거나 음료를

판매하진 않습니다.

다만,


많은 분들께서 쉬어가실 수 있는 공간이며


오른쪽 끝으로는 이렇게 

와인들이 진열되어있고,



그 진열된 와인이 판매가 되고 있다는 점.




여기가 더그림 카페입니다.

입장료와 교환이 가능한 음료. 




저는 블루베리에 체크!

새콤 달콤한게 땡기더라고요.



더그림 카페 내부도 이뻐요.

테이블과 의자가 

옛날 고급저택에만 사용되었던

제품 같이 보이네요.



카페안에서는 악세사리들도 판매가 되는데요.

아주머니들께서 엄청난 관심을 갖으셨어요.



저는 제가 주문한 블루베리를 가지고 다시 출발!



여기는 더그림의 미니도랑길인데,

여기에도 이쁜 테마가 밀집해있어요.



저 끝에 하트와 풍차가 보이시나요?




안보이시면 더 가까이.

저는 모아서 찍었지만

더그림에 다녀오신 분들은 하나하나

찍으시더라고요!



그리고 예전에는 저 건물 안에 들어가서

웨딩왕관을 쓰고 부케도 들고 사진을

찍을 수 있었는데, 지금은 막혀있어요.

아마 펜션으로 바뀐 것 같더라고요.



저 건물을 지나면 본격적으로 

도랑길을 걸어갈 수 있습니다.



도랑길 중간중간 옆에도 이렇게 이쁜

장소를 볼 수 있고요.



다음으로 사진을 가장 많이 찍는 장소.

다리 위




바로 요 다리 위에서 

웨딩촬영도 많이 했어요.

제가 있는 각도에서 말이죠.




연애 하시는 분들은

벌써 어떻게 찍어야겠다는 각이

나오시죠?



이렇게 더그림을 짧게나마 한바퀴 돌았습니다.

어떤가요?? 

양평 가볼만한곳 더그림은 양평 여행필수코스죠?






저는 더그림을 정말 많이 왔는데,


자랑은 아니겠지만 일단 저희 집이랑 가까워요.

저도 양평군민이니 양평의 관광지는 


웬만해서는 섭렵한 셈이죠.


그래서 제 블로그 카테고리에 

양평 가볼만한곳과 맛집, 그리고 카페가 유독 많은 이유이기도하고요.


결혼을 준비 중이시거나 웨딩장소촬영지를 고르고 계신분들

그리고 정말 아름다운 연애를 하시고 


남자친구나 여자친구에게 꼭 

이쁘고, 아름답고, 추억돋는 장소를 선물해 주고 싶다면

여기 양평 더그림을 강력 추천합니다.


[양평  카페와 맛집 관광명소 추천 클릭!광고아님]


▲양평 가볼만한곳 양평여행추천 더그림, 웨딩촬영지, 웨딩촬영장소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