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평] Trarip/여행 & 맛집 & 카페

[양평 마카롱 그레잇카롱] 오후 3시에 갔는데 마카롱 다팔려서 문닫음.... 양평 마카롱 맛집

by Trarip 2018. 1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평에 마카롱 전문점이 생겼다고 해서


드디어 가보게 되었습니다.


워낙 마카롱이 맛있다고 소문난 집이라서


마카롱 소진 시 가게 문을 닫는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가보지 못하다가 드디어 가보게 되었습니다.




양평역 2번출구에서 200m떨어진 곳에 위치한 그레잇카롱.


제가 간 시간은 토요일 오후 2시.


양평그레잇카롱


매장에 비해 손님이 정말 많다는 걸

매장에서 마카롱과 커피를 마시면서

느꼈습니다.


그레잇카롱



마카롱 가격은 다른 곳과 비슷하게 2,000 ~ 2,500원 사이!

여러가지 음료도 판매하고 있어요.

매장 테이블이 두 개라 빠르게 앉지 못한다면

매장에서 음식을 못먹는 다는 점.




그레잇카롱 메뉴판


자 제가 갔을 때 남아있던 6가지 맛의 마카롱입니다.

원래 12가지 맛을 판매하시는데,


제가 갔을 때는 정말 이거밖에 안남았어요..



제가 갔을 때는 매장에 자리가 있어서 앉았는데요.

매장에서 먹어도 저 박스가 가지고 싶어서

저 박스에 담아달라고 말씀드렸어요.ㅋㅋㅋ

박스 이쁘지 않나요?




깔끔한 옆면 배경에 깔끔한

테이블과 의자.


카운터도 심플하니 잘꾸며 놓았죠!


이쁜 색상에 어울리는

대기장소??


초등학생부터 어른까지 

사람들이 계속들락날락하는 걸 볼 수 있었습니다.



드디어 제가 시킨 마카롱이 나왔습니다!



주문한 커피도 등장!!

보통 커피에 나타나는 거품을 보고

신선도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양평 그레잇카롱의 커피는 맛도 괜찮고

거품도 꽤 많더라고요.


드디어 먹어보는 마카롱!





다른 마카롱집과 어떤 차이가 있느냐면


일단 마카롱의 단맛이 이빨이 녹거나

당뇨걸릴 것 같지도 않아요.



딱 정당하고 맛있다!





양평 그레잇카롱은 평일 11:00 ~ 20:00시까지, 월요일 일요일 휴무인데요.


영업시간이 이렇게 되어있다지만 마카롱이 소진되면 문을 닫아요.


그러니 마카롱을 빨리 입수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빠르게 가셔서 구매하셔야해요!!



양평 마카롱 전문점 그레잇카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