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맥북, 아이폰, 드라이기, Ai스피커 등등

[내셔널지오그래픽 롱패딩 카이만 18 구매 후기, 구매정보] 여주프리미엄아울렛 내셔널지오그래픽 롱패딩 카이만 구매후기 사이즈!

by Trarip 2018. 10.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주프리미엄아울렛, 

여주아울렛을 갔다가

내셔널지오그래픽에서 구매한 



바로!!


내셔널지오그래픽 카이만 롱패딩 구매후기를 올려볼까해요!!

일단 저의 신체정보와 카이만 롱패딩 정보는



키 : 170초반

몸무게 : 63

싸이즈 : M



팔길이 : 적당

품 : 좀 많이 남음

길이 : 정강이 반에서 발목까지 남음


사실 신체정보는 올리기 좀 그랬는데

구매후기니 올려봅니다.




자, 이제 보도록하죠!!



여주프리미엄 아울렛 "밀레" 롱패딩 구매후기 바로가기


여주프리미엄아울렛 200개 브랜드가 넘어?? 매장정보 바로가기 



일단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내셔널 지오그래픽 매장은 

꽤 넓고 사람도 많았습니다.

비도 오는데 내셔널 롱 패딩에 대한 사랑이 정말

엄청나다는 걸 실감했습니다. 





저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카이만 블랙또는 네이비 미듐과 스몰을 구매하러 갔는데요.


그러나....


내셔널 카이만 블랙 또는 네이비 스몰과 미듐이 없는 관계로 예약을 하면


짧게는 1주일 길게는 2~3주까지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이 제품이 바로 내셔널지오그래픽 카이만 18년도 제품입니다.

17년도 이월 상품은 생산 자체가 안된다고 합니다.


17년도를 원하시는 분들은 이월상품 판매되는 아울렛에서


24만원에 판매된다고는 하는 데요.


패딩의 풍만함과 기능이 18년도 보다는 들해요.


저는 차라리 5만원 더 주고 따듯한 겨울을 보내겠습니다.

매년 겨울마다 그랬지만 이번 겨울 엄청 춥다고 하네요.



이 뒷 로고는 큰게 있고 작은게 있는데요.

저는 작은 로고로 구매했어요!!


큰로고는 고등학생 중학생들이 너무 많이 입고다닌다는 사장님의 말에


그냥 작은로고로 겟 했죠!!




자 이게 구매한 


"내셔널 지오그래픽 카이만 그레이"입니다.

오늘 사자마자 입고다녔는데

정말 너무 따듯했습니다.




안쪽에 보이는 끈이 바로 17년도와 18년도의 기능 차이 첫 번째인데요.

바로 어깨로 걸어 낼 수 있는 끈!!

상의 조금만 벗고 어깨로 걸쳐낼 수 있음으로 편리한기능이 추가됐어요!!



내셔널지오그래픽 카이만 블랙 스몰의 경우 큰로고 밖에 안나온다고 합니다.

아마 학생들이 로고부심이 있어서 그런가.ㅋㅋ


내셔널 사장님도 학생들이 대부분 큰로고를 사간다고 말씀해 주셨어요.

제가 갔을 때는 블랙, 네이비가 완판이었는데, 


여주아울렛 바로 앞에서 저도 10군데 넘게 내셔널 매장에 전화를 했지만


모든 제품이 완판이고 예약을 해야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냥 사람들이 많이 선호하지 않는 색 그레이를 구입했어요. 



왼쪽 가슴 팍엔 내셔널지오그패픽이라고 박혀있어요.




그리고 이 점도 17년도와 다른 차이인데.

내셔널지오그래픽이라는 또하나의 로고가 왼팔에 끈 형식으로 달려있는 것.



이런 단추에도 세밀하게 

내셔널지오그래픽이라고 적혀있어요.



제가 산 제품은 그레이색이에요.

사람들이 그레이 색상보다

네이비나 블랙을 더 선호해서 그 품목만 물량이 딸립니다.


주문하면 짧아야 일주일 길면 2~3주 기다렸다가 택배로 받는 형식이라고해요.


저는 여자친구와 내셔널을 방문했는데.
그나마 남은 제품이 내셔널지오그래픽 카이만 그레이색상!!!



그래서 이 제품 그레이와 스몰을 구입했습니다.


네이비나 블랙은 너무 흔해서 


먼가 구매욕구가 없어지더라구요.


오늘 하루종일 입고 다녔지만 그레이색상도 괜찮아요!!



그리고 제가 가진 패딩이 

노스페이스 히말라야 검정, 뉴발 패딩 검정이라 

이번 내셔널 지오그래픽 카이만 롱패딩은 그레이색상으로 구매했는데

저는 참 좋더라구요!!


이쯤에서 다시 언급합니다!!



키 : 170초반

몸무게 : 63

싸이즈 : M

팔길이 : 적당

품 : 좀 많이 남음

길이 : 정강이 반에서 발목까지 남음


전국적으로 블랙과 네이비가 물량이 없다고 하니

이점 참고하시고 매장방문하시기 바래요!!




여주 프리미엄아울렛 내셔널지오그래픽은 


375아울렛에 위치해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