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맥북, 아이폰, 드라이기, Ai스피커 등등

[보아스 가정용 커피머신 리뷰] 가성비 갑 가정용 커피머신, 가정용 에스프레소머신 리뷰!!!!

by Trarip 2018. 10.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씨크뚜입니다.


저는 커피를 정말 좋아합니다. 커피가 없으면 몸에 힘이 빠진다고할까요.


아메리카노의 맛에 빠진지 얼마 안되었어요. 

늦바람이 위험하다고 지금 커피 관련 박람회는 다 가보고 있는 중이죠!! 


저 처럼 커피를 사랑하시는 분이시라면 핸드드립을 추천하고 싶은데요.

핸드드립은 그냥 도구들만 사용한다고 해서 내리는 게 아니라 여러가지 스킬이 필요하기 때문에

저는 오늘 가지고 나온 바로 요놈! 


보아스 가정용 커피머신, 에스프레소머신을 추천해드리려고해요!! 


누구나 쉽게 맛있는 원두만 있다면 커피를 내릴 수 있는 가정용 커피머신으로 


가격대는 8만원 대, 기능은 투샷과 스팀기가 있는데요!! 




구성품은 이렇게 커피머신만 있는게 아니라

커피추출바, 커피필터, 분말용(1샷)(2샷), 커피스푼 커피템퍼, 물통이 있습니다.


커피머신의 크기는 13인치 모니터만하다고 생각하시면 되어요!



여기 이렇게 스팀조절기가 있고요.



그 밑으로는 스팀기가 있어요.




뒤로는 이렇게 물을 담을 수 있는 통이 있는데요. 

원래 커피머신(에스프레소머신)은 수도에 연결해서 사용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가정용 커피머신(에스프레소머신)은 이렇게 뒤에 물통이 있어서 이 물통에서 물을 뽑아다 쓰는 형식이예요.



물을 더 담아보았어요.



가운데에는 이렇게 스팀, 전원, 커피추출버튼이 습니다.




이제 고르게 갈린 원두를 커피추출바에 올려놓고 커피를 내려봅니다!!




두근두근!!! 신기해요. 마치 카페에서 만 보던 일을 제가 해보니 재밌기도하고 신기하기도했어요!




전원을 켜고 이제 커피가 내려옵니다!!!


가정용 커피머신 커피 추출영상


이렇게 커피가 내려집니다.


그리고나서 스팀도 시험을 해봤는데요. 


스팀은 우유가 없지만 잘 작동 하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물에다가 해봤습니다!




커피가 잘 내려졌어요. 커피 추출버튼을 한번 더 누르면 에스프레소양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위에 스팀버튼을 누르고


▲스팀중!!!!


신기하지 않나요?ㅎㅎㅎ





사용후기는 매우 만족이에요!! 


이제 원두만 맛있는 걸 가져다 놓으면

아침에 커피 내리는 소리와 구수한 커피향으로 아침을 시작할 수 있겠네요 ㅎㅎ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아메리카노, 그리고 라떼!! 

저는 라떼를 만드는 방법은 모르지만 아시는 분들 한테는 유용하게 쓰일 스팀기!!


손님오면 이걸 사용해서 커피대접을 해야겠어요 ㅎㅎ


가정용 커피머신, 가정용 에스프레소머신, 보이스 커피머신 리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