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맥북, 아이폰, 드라이기, Ai스피커 등등

[홈카페 빈플러스 핸드드립세트 구매후기, 제품 리뷰] 서울카페쇼기념 자축, 핸드드립세트는 처음 구매하는데, 마음에 들었다. 빈플러스.

by Trarip 2018. 11.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드디어 제가 빈플러스에서 주문한

핸드드립세트가 도착하였습니다!!!


핸드드립으로 커피를 많이 내려 먹지는 않았지만

이번에 에클레시아라는 카페를 다녀온 후

핸드드립을 배워보고싶어서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핸드드립의 기초는 물 줄기 및 물 배출량? 손목스냅?

저도 잘은 모르지만 많은 스킬을 요구하고 꾸준한 연습이 필요하다고해요.


2018.11월 8일 코엑스 카페쇼 관람 리뷰 바로가기!



자 택배 박스를 개봉하기 전에 기대되는 마음으로

사진을 한번 찍어 봤습니다.




흠 제가 주문한 그대로 잘 왔는데요.

먼저 드립포트는 600ml, 350ml 두개를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비커와 계량스푼 필터까지 있는데 필터는 안찍었네요.



자 먼저 600ml 드립포트입니다.

깔끔하니 생겼죠??

물 나오는 입구에는 고무로 막아주는 덮개도 함께 있어요.



드립포트 300ml와 600ml의 크기비교입니다.


제가 주문하지도 않았는데 온 계량스푼 원래 

서비스로 주는 것같아요.

저는 하나 주문했는데 두개가 왔더라고요.




드리퍼가 좀 신기한데 이따가 보도록하구요.



먼저 비커부터,

350ml까지 계량할 수 있는 비커입니다.

제가 구매할 때 아마 1~2인분 용으로 구매했습니다.

원래 이렇게 350까지만 되어있는지는 모르겠네요.



이 드리퍼는 빈플러스에서

개발한 드리퍼라고하는데

흔히 아는 드리퍼와는 다르게 생겼어요.



빨리 드립커피를 마셔보고싶은!!!





핸드드립을 입문용으로 괜찮을 듯해요.


사람이 커피를 추출하기 때문에 저마다 개성 있는 커피의 맛을 낼 수 있으며, 

추출하는 과정에서 그 커피만이 가지고 있는 특별한 향과 맛을 찾는 재미도 있다. 

그래서 핸드 드립 커피는 ‘사람의 마음가짐이 그대로 드러난다’고 말할 

만큼 정성스럽게 추출한 커피와 그렇지 않은 커피에 확연한 차이가 난다.

출처 - 다음백과


저도 저만의 개성을 찾아서 떠나는 핸드드립여행을 떠나보려고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