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Trarip/여행 & 맛집 & 카페

[제주도 가볼만한곳 토이파크] 사장님의 19년 수집품, 제주도 비올때 실내가볼만한곳, 제주도여행필수코스

by Trarip 2018. 10. 22.
반응형

키덜트의 세상 오늘을 기다렸다 제주도 토이파크... 

 

제주도 맛집, 관광지, 5성급 호텔리뷰까지!  40곳이 넘는 장소리뷰! 카테고리 이동 클릭!

 

제주도 날씨 : 비, 흐리고 비, 비가 엄청옴

 

 

오늘은 제주도 여행 3일차!!

 

 

 

오늘은 유아에서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관심있어하는 그런 곳을 갔는데요!

 

 

 

바로 제주도 토이파크입니다!!! 토이파크를 가는 길에 피규어 전시장이 있지만 저는 굳이 거길 가지않아도 

 

이곳에 모든 피규어가 모여있다고 생각합니다.

 

 

 

유아완구에서부터 키덜트들을 위한 완구제품까지! 여기 싹다 모여있는데요!

 

 

 


 

제주도 비오는 날 갈만한 곳이 바로 여기가 아닐까 싶어요!  

 

더군다나 남자와 여자가 동심으로 빠지는 공간이 바로 여기입니다.

 

 

 

사장님께서 19년동안 수집하신 모든 피규어, 모형, 인형들이 여기 다 있으니까요 ㅎㅎㅎㅎ

 

 

 

보기 전에 먼저 글보다 사진이 많을 수가 있어요!

 

 

 

키덜트 여러분 같이 동심으로 빠져볼까요?

 

제주도 가볼만한곳, 맛집 카페 추천 클릭! 광고아님

 

 

 

 

 

자 여기가 입구입니다.

 

 

 

웅장하죠?? 밖에서부터 와 저기는 장난감 뭔가보다!! 할정도로 잘 꾸며놓고 컨셉을 잘 살려서 건물을 지었어요!

 

 

 

 

 

 

주차장이 매우 넓은데 주차라인이 업어서 아마 주말이나 연휴일때는 혼잡하긴 할 듯해요! 제가 갔을 땐 평일이니 사람이 없었져:-)

 

 

 

 

 

 

들어가면 이렇게 티켓을 받는데 티켓에 만들기! 라고 써있자나요? 

 

이따가 나갈때 받는 레고에요! 받은 사진은 밑에서 보여드릴게요:-)

 

 

 

 

 

 

여기가 첫번째 관문입니다. 레고를 정말 사랑하시는 분들은 

 

이곳에서 30분 이상 관람하실 것 같은데요!!

 

 

 

 

레고가 정말 많아요. 그리고 이걸 사장님께서 19년 동안 수집하시고 잘 간직하고 

 


 

보존한게 엄청난 정성이 아니면 안될거였어요!

 

 

 

같이 레고 작품들을 감상해볼까요?

 

 

 

 

 

 

 

 

캠퍼스라는 작품인데 어떻게 이렇게 레고로 잘표현했는지, 

 

이작품 말고도 참 대단한 작품이 많아요! 존경합니다!

 

 

 

 

 

 

 

 

 

이 작품은 코엑스 키덜트페어에 전시되었던 작품이라고 하네여ㅎㅎㅎㅎ

 

 

 

 

 

 

노아의 방주인데 특징을 정말 잘 살렸어요. 어떻게 이렇게 살리는지 사장님의 창의력이 대단합니다!

 

 

 

 

 

 

콜로세움인듯아닌듯한너.

 

 

 

 

 

이건 캐리비안의 해적이라고 써 있었어요!

 

 

 

 

 

 

이집트에 온듯한 느낌을 받는다능

 

 

 

 

 

 

 

 

제가 이 작품에서 정말 감탄을 많이 했는데요. 

 

어떻게 이렇게 정교하게 잘 만들었는지 몰라요. 한쪽에는 은행강도, 

 

다른한쪽은 경찰이 서로 대치하고 있는 장면인데, 불빛이 켜져서 

 


 

그림자 지는 것까지 생각하시고 라이트 위치, 

 

그리고 은행강도 가방에 돈들까지 디테일에 대해 함성이 절로나옵니다!!!!! 

 

 

 

 

 

 

그리고 제가 감상한 4D 장르는 여러가지에요 저는 무서운걸 좋아해서 좀비로틀어달라고했어요!

 

아이들도 다 아무탈 없이 잘 탄다고 하더라구요!

 

 

 

 

 

 

다시 레고로 돌아와서!

 

 

 

 

 

 

이 작품은 콘서트장인데, 진짜 레고로 이렇게 표현을 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레고들이 살아 움직이는 것 같지 않나요?

 

 

 

 

 

 

 

 

오크족vs인간이라는 작품인데 크기가 어마어마합니다. 천장에보시면 하늘 날라다니는 용들까지 감탄의 연속입니다.

 

 

 

보세요. 크기가 어느정도냐면요 성인 남성 세명 누워있는 정도랄까요?

 

 

 

 

 

 

이건 공항이래요 ㅋㅋㅋ너무 귀엽죠....ㅜㅜ 

 

제주도비행기 타고 온 걸 생각하게 해주는 작품입니다.

 

 

 

 

여기서부터는 작품의 설명이 써있어요! 

 

스타워즈 피규어 전시관입니다.

 

 

 

스타워즈 영화에 관한 정보와 감독이름, 

 

이렇게 정보를 보고 관람하면 뭔가 더 생생하게 들어와서 좋아요!

 

 

 

 

 

 

 

 

 

 

 

 

이러니 아이들과 함께 왔다가 어른들이 

 

더 빠져서 헤어나오지 못한다는 소리를 듣는거에요 ㅋㅋㅋㅋㅋㅋ

 

 

 

여기가 바로 제주 토이파크입니다. 어른들이 더 좋아하셨어요.

 

 

 

"엄마가 좋아하는 아톰이다!" 라고 하시는 어머님의 목소리를 들었져

 

 

 

 

 

 

 

 

 

이 작품은 2013 레고대회 우승작품이라고하네요. 

 

작품만 봐도 레고대회에서 우승작인 걸 알겠네요. 

 

 

 

레고로 이렇게 세계문화 유적지와 유명관광명소의 

 

 

건축물들을 만든 공간인데 너무 신기하지 않나요?

 

 

 

 

중간에 아이들이 노는 아이들놀이방도 있어요! 

 

볼풀도 가지고 놀 수 있고, 아이들 장난감이 진짜 많네요 ㅎㅎ

 

 

 

 

 

 

이건 씨크릿가든이라는 제목의 작품인데 왜 씨크릿가든이지? 라고 생각하다가

 

 

 

진짜 드라마 씨크릿가든의 한 장면 한 장면을 이렇게 레고로! 만들어놨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심슨가족. 안타깝게도 호머심슨은 등을 돌리고있네요...

 

 

 

 

미니언즈도 레고가 있어요!

 

 레고로는 못만드는게 없나봐요. 아니 안나온게 없는건가?

 

 


 

 

이러니 키덜트들의 사랑을 아직까지도 받고있는게 레고

 

 

그리고 유아에서부터 어른들까지 만지고 만들고 있는 레고!

 

 

 

 

 

 

그리고 나오는 스펀지밥. 스펀지밥은 해외에서도 유명한 만화이죠? 

 

저도 다 클 때 까지 스펀지밥을 본기억이 나는데요.

 

 

 

스펀지밥보다는 뚱이가 너무 귀엽네요.

 

 

 

 

 

 

이제 2층으로 올라갑니다. 토이파크는 없는게 없어요. 

 

진짜 모든 장난감을 다 모아놓은 곳이 바로 제주도 토이파크에요!

 

 

 

 

계단을 올라가는 것도 정말 지루하지 않고 하나하나 관찰하게 만드네요 ㅋㅋㅋ

 

 


 

 

저는 여기서 앵그리버드에 나오는 모든 새들이 

 

실제로 존재하는 새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

 

 

 

 

 

 

 

 

 

너무 막 조잡하게 꾸며놓은 것 같지만 그렇지 않아요. 얼마나 이쁜데요. 

 

가서 직접보세요!!제주도 가시면 여기는 제주도여행 필수코스에요!

 

 

 

 

 

 

 

올라가는 곳에서 또 발견한 것은 전세계에서 뽑은 가장 인기있는 애니메이션 순위!!

 

5위가 포켓몬스터네요 ㅋㅋ

 


 

포켓몬스터는 제가 초등학교1학년때 본 걸로기억하는데, 

 

이게 진정한 사랑을 받았던 작품이긴 하죠!

 

 

아직까지도 포켓몬스터 시리즈는 나오고 있는 걸로 아는데 맞나요?

 

 

 

 

 

 

올라오자마자 보이는 이 거대한 트랙, 한쪽을 차지할 정도로 엄청 큽니다.

 

 

 

 

 

 

 

벤츠 가운데 차는 모르구요, 비엠더블류까지 지금 올린 사진보다 차 종류는 어마어마하게 많아요.

 

 

 

범블비도 여기 있따는.

 

 

 

 

 

 

 

 

그리고 저도 즐겨본 독수리 5형제와

 

 

 

 

 

 

파워레인져, 옛날에 꿈이 파워레인져라고 했던 사실은 안비밀.

 

 

 

 

 

 

 

이제 여기서부터는 원피스 피규어 모음집입니다.

 


 

 

 

크로커다일이 이렇게 멋있는 줄은 크로커다일피규어를 보고 알았네요.

 

 

 

 

 

 

크로커다일도 칠무해 중 하나였는데.. 이젠 아니죠? 

 

원피스피규어는 진짜많았습니다. 

 

장님께서 원피스 피규어 싹쓸어오신듯..

 

 

 

 

그리고 제가 가장좋아하는 도플라밍고. 도플라밍고는 진짜 잘생긴것같아요. 

 

그런데 도플라밍고피규어는 ㅋㅋㅋ진짜 사납게 나왔네요.

 

 

 

 

 

 

원피스가 1990년대 나왔다는 사실도 여기서 알았어요. 왜 나는 몰랐찌..

 

 

 

아기자기한 원피스피규어들이 정면을 바라보고있는게 귀엽네요 특히 저기 에이스피규어 보이시나요?

 

 

 

 

 

 

여기는 해군 장교들의 피규어입니다. 

 

루피할아버지 모건피규어와 키자루, 아오키지, 

 

모커피규어가 이렇게 나란히 있으니 뭔가 든든한듯하네요.

 

 

 

 

 

 

 

 

프랑키피규어,

 

 

 

 

 

 

진짜 강한 놈들이 모네요. 여기 얼굴만 나왔지만 포스들이 장난아닌 피규어들, 

 

3번째 할아버지는 이름이 가물가물해요! 

 

 

 

 

 

그리고 에일리피규어와 골디로져피규어. 이 둘은 원피스를 손에 넣은 사람들 중 하나이죠.

 

 

 

 

 

 

그리고 엄청난 명장면. 루피를 구하려다 왼팔을 잃은 샹크스, 샹크스는 원래 잘생겼는데, 샹크스피규어는 그렇게 잘생기게 묘사되진 않았지만

 

샹크스는 그냥 강하죠.

 

 

 

뒤에 악마의 열매도 있어요. 저게 루피가 먹은 열매가 맞나요?

 

 

 

 

 

 

흰수염해적단! 정확히 말하면 흰수염,에이스피규어에요! 오야지라고 부르는 에이스

 

 

 

 

 

 

그리고 이 장면 알라바스타에서 또하나의 감동신을 찍어낸 원피스.

 

 

 

 

 

 

검은수염해적단의 마샬티치 피규어, 검은수염이 흰수염의 능력을 흡수해서 능력을 두개 가지고 있는 원피스 캐릭터입니다.

 

 

 

 

 

 

그리고 칠무해, 미호크, 쿠마 피규어입니다. 미호크피규어랑 도플라밍고 피규어는 진짜 갖고 싶었는데...

 

 

 

이렇게 원피스피규어 전시장이 끝났어요! 올리지 않은 피규어들은 제주도에 가시면 꼭들려서 보셔요!

 

 

 

원피스 좋아하시는 분들 여기 원피스피규어 다 있습니다. 모이세요.

 

 

 

 

 

 

 

 

여자들이 좋아한다는 가오나시 

 

 

캐릭터도 있네요, 여자친구한테 사진찍어 보내주니 

 

갖고싶다고 막그러더라구용

 

 

 

 

 

 

저 오른쪽에 도라에몽은 어린아이들의 동심을 파괴하는 도라에몽 장난감이에요.. 뚜시

 

 

 

 

 

 

그리고 귀여운 피카츄>_<

 

 

 

이 밑으로는 트랜스포머 전시장입니다. 

 

트랜스포머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오셔야겠네요.

 

 

 

 

 

 

여기는 트랜스포머를 레고로 만들어놓은 곳이에요. 범블비와 나머지는 몰라서 패스.

 

 

 

 

 

대장 옵티머스프라임, 웅장함을 겸비한 옵티머스프라임 프라모델.. 

 

영화에서도 멋있었지만 이렇게 프라모델로도 멋지게 꾸며놨어요.

 

 

 

 

옵티머스프라임 머리!.....

 


 

저도 여기서 기념사진 찍었습니다.

 

 

 

 

 

 

이렇게 트랜스포머 프라모델, 트랜스포머레고 전시장이 끝이 났어요!

 

 

 

다음장소는 건담 프라모델입니다!

 

얼마전에 코엑스에서 코엑스건프라를 진행했었죠?

 

 

거기서는 한정판프라모델도 판매하고 있다는 현수막을 본 기억이 있어요!

 


 

 

아무튼 여기서부터는 프라모델을 진짜 좋아하시는 어른들의 세상입니다. 보시죠!

 

 

 

저는 건담을 잘 몰라서 설명은 패스할게여!

 

 

 

 

 

 

 

 

 

 

건담 프라모델이 진짜 많은데, 사진으로 보이는게 전부가 아니에요.

 

 한 장소를 차지할 정도로 건담 프라모델이 진짜 많아요.

 

 

 

건담프라모델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보시면 아시겠지만 한정판도 아마 있을 걸로 예상됩니다. 

 

여기가 메카에요!

 

 

 

건담프라모델을 사랑하시는 분들 모이세요!

 

 

 

 

 

 

 

 

 

 

 

 

 

 

 

엄마들이 좋아할 만한 세일러문! 피규어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요. 사진은 여기까지올립니다!

 

 

 

다음으로 명탐정코난 좋아하시는 분들은 밑에 사진보시면 눈이 엄청 돌아가실듯용ㅋㅋㅋㅋ

 

 

 

 

 

 

 

 

 

 

 

 

 

 

 

 

얼마전에 코엑스에서 명탐정코난에 대한 홍보가 있었죠? 그때 코난 코스프레하신분들도 많이 오셨는데,

 

 

 

여기에는 코난 피규어들이 잔뜩있어요. 코난의 추종자 분들은 여기에서 시간을 많이 보내실듯해요.

 

 

 

코난피규어 사진도 여기까지만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으로 나루토!!

 

 

 

 

 

 

 

 

 

나루토는 옛날에 이걸 왜 보나? 하면서 보던 만화인데 그런생각하면서 저도 빠졌다는... 카카시가 진짜 멋있게 나오죠.

 

저는 사스케가 어디로 가게된 편까지 보았어요!

 

 

 

 

 

 

슬램덩크피규어.. 이번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열렸던 장터에서 슬램덩크피규어를 팔고있었어요.

 

한 때 엄청난 인기몰이를 했던 슬램덩크!

 

 

 

 

 

 

이건 추억돋는 홀맨과 바우!

 


 

 

 

 

저는 이런인형을 처음 봤는데, 구체관절인형이라고 들어보셨나요?

 

구체관절인형은 정말 사람같이 움직일 수 있는 인형을 말하는 건가봐요!

 

 

 

 

 

 

 

 

 

 

 

 

이렇게 많은 구체관절인형! 관심이 있으시다면 오셔서 보세요!

 

 

 

 

 

 

 

 

 

 

다음으로 좀 유명하다고 얘기가 나오는 실베니안 패밀리!

 

 

 

저는 처음봤는데 여성분들이 이것만 보면 눈이 돌아간다구.. 많이 귀엽나요? ㅎㅎ

 

 

 

여기서부터는 월트디즈니입니다.

 

 

 

 

 

 

라푼젤 겨울왕국 인형, 그 외에도 월트디즈니에서 나온 캐릭터들의 인형이 수두룩해요!

 

 

 

 

 

 

몬스터 주식회사 피규어! 저 외눈캐릭터가 진짜 귀엽다고 하네요 ㅎㅎ

 

 

 

 

 

 

 

 

 

아이스에이지 캐릭터 피규어에요! 아이스에이지하면 떠오르는 캐릭터가 저 왼쪽에 다람쥐!

 

 

 

회가 넘어갈 수록 저 다람쥐는 언제 도토리를 먹나 관심사이죠.

 

 

 

 

 

 

그리고 저는 보지 않았지만 주토피아!

 

 

 

 

 

 

 

 

그리고 어렸을 때 정말 순수할 때, 내 장난감도 영화처럼 움직이는거 아닌가라는 의심이 가게했던

 

 

 

그 만화, 토이스토리... 순수한마음에 움직임을 감지했다는....

 

 

 

토이스토리 장난감과 토이스토리 피규어, 갖고 싶다.

 

 

 

 

 

 

인크레더블피규어.

 

 

 

 

 

 

인간세계의 겨울을 지배했던 디즈니의 만화 겨울왕국. 저기 올라프 보이시나용?ㅋㅋㅋ

 

 

 

올라프는 너무 귀여워요. 올라프 또나옵니다.

 

 

 

 

 

코를 야금야금씹어먹고싶네요 ㅋㅋㅋ너무 귀엽네.

 

 

 

 

 

 

한 때 여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트와일라잇의 주인공 로버트패틴슨(에드워드), 그리고 모성애를 불러일으킨 크리스틴스튜어트(벨라)의 피규어.

 

 

 

이거 지금도 파나요?

 

 

 

 

 

 

 

 

 

 

 

 

 

 

 

 

 

 

 

 

 

 

 

 

여기는 실제 1차 세계대전과 2차 세계대전 때 사용되었던 전투기와 탱크의 진열장이에요.

 

 

 

장난감을 보면서 역사도 배울 수 있다니,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입니다.

 

 

 

 

 

 

어린이 대공원가면 매일 사달라고 졸라댔던 저 말을 기억하시나요? 저게펌프를 누르면 앞으로 가는 시스템인데, 추억 돋네요.

 

 

 

 

 

그리고 이 팽이는 제가 초등학교 때 즐겨하던 거에요. 저걸로 팽이따먹기 많이 했죠. 가방에는 팽이밖에 없었어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어린아이들의 꿈과 희망 또봇!

 

 

 

 

 

 

이번 전시장은 마블코믹스에요. 우리나라에서도 엄청난 인기몰이를 했던 마블! 여기에도 마블 피규어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정말 많아요.

 

 

 

 

 

 

헐크 아이언맨과 헐크피규어. 싸우면 누가이길까요.

 

 

 

 

 

 

엑스맨 울버린은 말하지 않아도 남성미가 풍기고, 엄청 잘생긴 휴잭맨.. 엑스맨피규어도 꽤 있더라구요.

 

 

 

 

 

 

그리고뜬금!! 광해피규어?

 

 

 

 

 

 

작은 워머신은 귀엽네요 ㅋㅋㅋㅋ

 

 

 

 

 

 

마블의 캐릭을 모아놓은 작은 마블피규어.

 

 

 

 

 

 

어캡틴아메리카피규어 어깨깡패 크리스에반스, 운동을 어떻게 해야 저렇게 어깨가 나올까요. 어깨운동을 제대로 해봐야겠어요.

 

 

 

 

 

그리고 그루핀이라는 애인가요? 저는 얘는 잘 몰라서 패스!

 

 

 

 

 

 

스파이더맨 피규어와 장난감, 스파이더맨은 엄청 오래되었지만 아직까지도 사랑을 받고있죠.

 

 

 

다음으로 조이드라는 건데,,,, 저는 잘모르는 거에요! 아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조이드는 주로 공룡같은 걸 주로 만드나봐요?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

 

 

 

 

 

 

그리고 피규어를 사랑하시는 분들은 잘 아실만한 회사 프랑스 명품 피규어 파포!

 

 

 

 

 

 

 

 

 

 

 

디지몬어드벤처카드는 옛날어렸을 적에 카드따먹기로도 많이 사용되었죠.

 

 

 

그리고 디지몬시리즈 중 가장 재밌는 버젼은 디지몬어드벤쳐죠. 공감하시나요? 지금봐도 재밌고 감동적일 것 같은데,

 

 

 

파닥몬이 엔젤몬이 될 때 엄청난 설렘이 있었다구요.

제주도 가볼만한곳 게시물 더 보기(관광지, 맛집 카페 추천!) 클릭!

 

 

 

 

 

이제 다 보고 나와서 다시 처음에 들어왔던 문으로 갑니다.

 

 

 

 

 

 

샵으로 들어가기 전에 표를 다시 반납하니 이런 레고를 주셨어요. 귀엽지 않은가요?

 

 

 

 

 

 

여기는 토이파크의 토이샵인데, 여기는 아이들 데리고오면 지갑 털릴 준비하고 와야하는 거 아닌가요?

 

 

 

아니면 어른들이 더 관심갖고 사가실라나요?

 

 

 

 

 

 

여기 원피스피규어, 나루토피규어, 드래곤볼피규어가 모여있구요. 여기만 있는게 아니라 곧곧에 진짜 많이 있어요.

 

 

 

 

 

 

 

 

 

오늘 처음? 아니 아까도 등장했지만 원피스 나미피규어!! 나미는 만화라도 진짜 이쁘네요. 상디가 반할만 해요.

 

 

 

 

 

그리고 니코로빈 피규어... 니코로빈도 원피스의 얼굴이죠.

 

 

 

 

 

 

 

 

 

그리고 실바니안 패밀리는 아이들사주는 척 하다가 내가 갖는 다는 설이 있어요.. ㅋㅋㅋㅋ

 

 

 

어머님들 가시면 그렇게 하시나요?

 

 

 

 

 

 

진짜 멋있게 서있는 원피스 스모커피규어.

 

 

 

 

 

 

아까 위에서 봤던 미니언즈 레고와 토이스토리 건담프라모델 등 여기에서 마지막손님은 20프로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고 하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제가 진짜 보고 반한 원피스 미호크 피규어입니다. 금방이라도 지를뻔했어요.

제주도 가볼만한곳 게시물 더 보기(관광지, 맛집 카페 추천!) 클릭!

 

 

 

 

 

 

 

제가 나왔을 때는 이미 늦은 저녁이더라구요. 20시가 다 되어서 나왔는데, 사장님하고 같이 퇴근했어요 ㅋㅋㅋㅋㅋㅋ

 

 

 

제주도 토이파크는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해있어요. 

 


 

제가 갔을 때 아마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한 방주교회랑 가까울 거에요 한 6~7km차이었을 거에요!

 

 

 

아무튼 저는 이번에 정말 많이 느꼈습니다. 

 

'아 내가 그때 그 시절을 기억하는구나...'

 

그때 봤던만화나 갖고싶었던, 순수함으로 바라봤던 만화캐릭터들을 나이가 들어서 보니 참 새롭더라구요.

 

 

 

어른들에게 왜 키덜트라는 단어가 생겼는지 알게되었어요. 돈만있었으면 저도 엄청 질렀을 뻔한 곳이에요.

 

일단 사장님께서 19년동안 수집하신 물품이니 10년이고 20년이고 더 유지되어서 시간이 더 흐른뒤 보면 더 즐거울것 같아요 ㅋㅋ

 

 

 

또 제가 갔을 때는 4D체험과 만들기라 명목으로 레고를 선물받았고, 아이들과 가시면 서바이벌도 할 수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아이들과 함께 갔다가 어른들이 더 즐겁게 놀고 환호성을 친다는 제주도 토이파크,

 

 

 

근처에 피규어 박물관이 있지만 거기보다 더 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토이파크!!

 

 

 

여러분도 제주도 오시면 꼭 들려보세요. 동심으로 초대합니다.

 

제주도 맛집, 관광지, 5성급 호텔리뷰까지!  40곳이 넘는 장소리뷰! 카테고리 이동 클릭!

 

 

 

 

▲제주도 지도, 제주도여행필수코스, 제주도top10,

 

제주도 서귀포시 갈만한 곳, 제주도 지도, 제주도 토이파크 (카카오내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