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Trarip/여행 & 맛집 & 카페

[제주도 맛집 해물섬] 제주도 고등어구이 진리. 제주도 애월 맛집, 제주도여행, 제주도여행필수코스

by Trarip 2018. 9. 25.
반응형

 

 

배가고파서 음식점을 찾고 찾은 곳이 바로 해물섬이라는 곳입니다.

애월항 근처에서 이 집보다 깔끔한 외관을 가지고 있는 집은 못봤어요!! 17:30분까지가 브레이크타임인데 15분 정도 남겨놓고 문앞에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제주도 맛집, 관광지, 5성급 호텔리뷰까지!  40곳이 넘는 장소리뷰! 카테고리 이동 클릭!

 

 

어때요? 외관이 정말 깔끔하지 않나요? 애월항쪽에서 이렇게 깔끔한집이 별로 없어요 

 

 

 

 거기다가 가격까지 친절하게 밖에 풍선에 적어놔서 손님들이 들어가서 부담을 느끼지 않을 것 같아요!

예를 들면 가격을 밖에 써놔도 '싯가' 이래버리면 모르기도하고, 그냥 들어갔다가 

가격에 의해서 난감해지는 상황도 있는데요. 그럴 경우가 없죠!

 

 더군다나 음식가격도 착하구요.

 

 

외관만 깔끔한줄 알았는데 실내도 매우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파란색문이 화장실이에요.화장실도 매우 깔끔하더라구여! 음식점이나 놀러가실 때 

화장실 신경쓰시는 분들이 많은데 화장실도 실내 외관처럼 깔끔해요!

 

 

 

 

이렇게 원산지 표시까지 해 놨어요.가장 인상적인건 원산지 표시에 애월앞바다!!!라고 적어놓으셨네요.

 

 

 

 

 

 

그리고 여러분들이 가장 궁금해하시는 가격표! 애월 해물섬가격표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고등어구이가 14,000원인데 다른 음식들을 시켰을 때 

고등어 구이가 한마리 9,000원, 1/2마리가 5,000원이에요.

저는 활한치물회, 한치흑돼지 불고기, 고등어구이 1/2마리를 시켰습니다. 

 

  

 

 


 

드디어 제가 시킨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이렇게 보니까 진짜 많네요! 

고등어 사실 기대 안 했는데 고등어크기도 마음에 들어요!

 

 

 

일반 성인숟가락보다 더 크고 살도 완전많죠.

 

 

 

활한치 물회!! 물회는 역시 씹는 맛과 국물이의 조화이죠. 깻잎향이 정말 좋았습니다.

 

한치흑돼지불고기! 꺳잎을 좋아하는 걸 어떻게 아시고 음식에 깻잎이 다들어가네요. ㅎㅎㅎㅎㅎ

 

 

활한치물회는 씹는 맛과 국물이 진짜 너무 좋았어요. 안에들어가있는 양파가 달달함을 전해주고,

깻잎특유의 향이 진짜 대박!

 

 

 

 

 


 

고등어는 진짜 잘 구워졌네요.  

살도 너무 부드럽고 아니 이거 고등어 맞나요?

와사비소스에 찍어먹었을 때 그 맛!!잊을 수 없어요...

 

 

 

 

 

 

한치흑돼지불고기는 처음먹어보는 음식인데, 한치와 불고기, 그리고 깻잎의 조화 맛과 향이 너무 좋았어요.

 

 사장님음식솜씨가 대단하십니다!

 

진짜 너무 배불리먹었어요. 아니 배불리만 먹은게 아니라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제주도 애월항 주변에 돌아다니다 찾은 제주도 맛집! 

 

마지막 식사를 너무 잘해서 제주도 날씨가 흐리고 내일 집으로 돌아가는 걸 잊고 먹은 제주도 맛집 해물섬이었습니다.

 

사장님도 서글서글 너무 착하시고, 웃는 모습이 너무 보기좋으십니다.

 

 

 

여러분도 제주 애월항 주변을 돌아다니시다보면 이곳 처럼 외관 깔끔한 곳이 없을거에요. 

거기다가 내부도 깔끔하고 맛과 가격까지 착하다면 안가볼 수가 없겠죠? 

 

애월에 숙소를 잡으시거나 애월에 가실일이 있으시면 꼭 들리셔서 물회와 고등어, 흑돼지불고기를 드셔보세요^^

 

해물섬의 영업시간은

 

매일 11:30~21:00 화요일정기휴무

 

매일15:00~17:00 브레이크타임

 

해물섬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리1771

제주도 맛집, 관광지, 5성급 호텔리뷰까지!  40곳이 넘는 장소리뷰! 카테고리 이동 클릭!

 

 

 

 

 

▲제주도 지도, 제주도 맛집, 애월 맛집, 제주도필수코스, 해물섬(카카오내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