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평] Trarip/여행 & 맛집 & 카페

[양평스타벅스(STARBUCKS) 1호점] 드디어 양평(시내)에도 스타벅스가 입점 했다.

by Trarip 2018. 8.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평에 얼마 전에 오픈한 스타벅스를 가보았어요.

 

양평에 처음 생긴 스타벅스라서 "양평스타벅스1호점" 이라고 이름을 새겼습니다.

 

[대한민국 스타벅스 1호점 이대 스타벅스 게시물 바로가기]

 


[양평에 카페와 맛집 가볼만한곳이 궁금하면?클릭!]



 

양평 스타벅스는 2층으로 되어있어요. 

양평시내 근처에 위치해있어서 


지나가다 봤지 들어가보진 못했는데요.


  

양평 시내에 있는 카페들 중 이렇게 스벅처럼 외관을 꾸며놓은 곳은

 

 양평이디야파크(클릭이동) 말고는 없네요.

 

 

처음에 주차하려고 보니 "스타벅스DT점"인 줄 

알았는데 더 가까이서 보니까 주차장이었어요.

 

주차장은 10~15대 정도 차량을 

수용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문을 열고 들어갔을 때 가장 먼저 반겨준 것은

"친환경 우산 빗물 제거기"입니다.

 

스타벅스가 양평에 최신식을 제공해준셈이죠! 

우산의 빗물을 제거하고 안을 둘러보았습니다.

 

 

입구를 들어가면 이렇게 카운터가 있고! 

파트너분들은 네 분 정도 계셨어요. 

일하는 곳은 넓죠?

 

(카운터가 넓어서 스타벅스의 고유 

인테리어의 연속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운터 옆으로 쇼케이스가 있고요. 

스타벅스에서 판매되는 케이크와 

음료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제품 진열장이 있습니다(여기서도 제품 하나 하나 다 보면서 

가격을 보고 놀라움을 멈추지 못했죠.). 

 


 

일 층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대부분 잠깐 마시고 가는 사람들 이거나 

주문을 기다리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었어요.

 저는 음료가 나오기 전까지는 2층에 올라가지 않았습니다.


 

 

1층에서 대기하다가 음료가 나오고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빨대를 챙기기 위해 올라가면서 본 계단 옆에는 

이렇게 귀엽게 "경기 양평점"의 공지가 띄워져 있어요.

 

 


그 옆으로는 미세먼지 현황을 알려주는 

미세먼지 알림 기계까지 설치되어 있었어요.

 

저는 양평사람이라 이런건 최신식으로 알고있는거예요.

(실제로 오늘 미세먼지는 아주 좋음으로 

미세먼지가 없다고 보면됩니다.).

 

 

계단으로 올라가는 정면에는 이렇게 

이쁘게 그림을 그려 놓았어요.

 

 

이쁜 계단을 한 계단 한 계단 밟고 올라온 2층!

 

 

2층에는 이렇게 옹기종기 모일 수 있는 장소도 있고,

편안한 쇼파도 있지만

 

 

이렇게 오래 앉아있으면 허리가 매우 아플것 같은 

의자들이 12개가 있어요(참고로 이 의자는 1층에도 있어요.).

 왜 저런 의자를 놓은지는 의문이드네요.

 혹시 앉아보신 분들 편하신가요?

 



고르고 골라서 2층에서 가장 이쁜 장소는 이곳.

화장실 옆에 있는 자리인데 가장이쁘게 꾸며놨어요.


 이 사진만 보면 하나의 프라이빗한 공간같이 보입니다.

 흰색 꽃그림을 뒤로한 채 두 명의 여인이 있는 그림은 바로 옆이

 화장실인 사실을 잊게 만들어주는 효과를 주고있죠!

 모든 공간을 아름답게 잘 활용하는 스타벅스, 머리 참 좋네요.

 

 

 

두 번째는 바로 이 창가 자리예요.

스타벅스 2층에서 내려다 보이는 

양평 시내길은 비가와서 더 이뻤어요.

 

 

비오는 날 창가에 부딪히는 비, 


비오는 양평시내를 내려 보면서 

스타벅스 자바칩프라푸치노를 마셨습니다.

 

  

이제 날씨도 점점 시원해지다못해 좀 춥다 싶어 후드집업을 입고있었는데,

 

비도오고 에어컨도 너무 강해서 후드집업 하나로는 안되더라고요.

 

 

이제 차가운 음료는 피하고 따듯한 음료로 갈아 탈 시기이지 않은가요? 

 

[양평에 카페와 맛집 가볼만한곳이 궁금하면?클릭!]

 

 

18년 8월 중순에 오픈 한 스타벅스!

 

양평 1호점이라 새롭고 신기했어요.

 

"이 양평 시골에 스타벅스가?" 라고 얘기하던 게 엊그제 같은데,

 기대는 했었고 기대한 만큼 좋은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양평 스타벅스의 영업시간은 07:00~23:00까지!

 

 양평에 오시게 된다면 양평 스타벅스를 한 번 가 보는 걸 추천합니다!

 

 

 양평 1호점이니까요:-)

 

▲양평 스타벅스 가는 방법, 국내여행, 양평가볼만한곳, 스타벅스 1호점 (카카오내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