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평] Trarip/여행 & 맛집 & 카페

[양평맛집 부산돼지국밥] 양평가볼만한곳, 양평맛집, 소스가 기가막혀! 깔끔한 국물의 원조. 경기도가볼만한곳 맛집

by Trarip 2018. 9. 30.
반응형

양평날씨 : 맑음 매우맑음, 아주맑음.

 

 

안녕하세요. 씨크뚜입니다.

 

 

오늘은 부산의 명물인 부산돼지국밥 집을 양평에 옮겨놓은 양평, 


부산돼지국밥집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맛은 진짜 맛있습니다. 양평사람인증  양평맛집이에요!!. 

 

저도 부산에 5번 정도 갔다왔는데요. 부산에 갈 때마다 먹는게 돼지국밥이었어요.

 

양평에서는 돼지국밥을 처음먹어보는데, 이렇게 맛있을 수가 없네요!!


[양평에 더 많은 카페와 맛집 관광명소가 궁금하면 클릭(블로그 내 게시물로 이동)!!]


 

 

일단 양평의 날씨는 매우 맑아요. 돼지국밥먹기 딱 좋은날씨구만.

 

 

양평 부산돼지국밥집은 겉으로는 작아보이죠!

 

 

 

실내로 들어오면 넓직한자리에

 

 

안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방까지 있으니 단체손님을 모시는데 걱정없겠죠!

 

 

그리고 여기 주방! 작은 주방에서 사장님 노부부께서 돼지국밥을 만드시는 모습이 보이구요.

 

 

양평에서는 이미 소문이 자자하더라구요!

 

 

더군다나 양평군에서 착한가격, 모범식당이라는 칭호까지 받았으니, 이미 말다했죠!

 

다른곳은 착한가격, 모범식당이라는 타이틀을 받자마자 가격을 올리는 곳도 있다던데...


 뭐 소문이여서 확실하진 않지만 이따가 가격보시면 가격이 참 착하다 생각하실거에요!

 

 

그리고 돼지국밥의 효능까지 적혀있네요!

 

 

여기 양평, 부산돼지국밥집의 가격표입니다. 가격이 착하지 않은가요? 저는 그냥 돼지국밥을 먹었습니다!


 

먼저 김치가 나왔습니다. 뭐니뭐니해도 국밥에는 김치맛이 필수인데요!

 

사장님께서 나이가 좀 있어보이시는데 그래서 그런지 그 손맛이라는게 


이런거구나 생각나게 해주는 김치의 맛. 색도 아주 이쁘게 나오네요:-)

 

 

드디어 제가 시킨 돼지국밥이 나왔습니다. 뚝배기에 보글보글 끓여저서 나오는 돼지국밥... 너무 맛있어 보여!!

 

 

저는 부추를 정말 좋아하기 때문에 부추를 양껏 넣어 먹었어요!

 

 

그리고 여기 양평, 부산돼지국밥집의 기가막힌 사장님만의 특제소스!!

 

일단 간장이 들어가구, 삭힌고추가루, 파 이것저것들어가는데, 궁금해서 사장님께 여쭤보니 비밀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역시 맛집은 비밀이 있어야 그게 또 맛이죠!

 

먹어보니 약간 과일도 들어간것 같았어요!!

 

 

자 이렇게 부추와 돼지고기를 싸고, 저 소스에 찍어먹으면 진짜 소스가 엄청나게 맛있어서.. 


제가 치아교정 중인데, 고기도 부드럽고 먹기 편했어요.

 

 

돼지고기 크기를 보세요. 무지크죠. 먹음직한 크기입니다.

 

 

이번에는 양념없이 부추 절임에다 싸서 먹어봅니다.

 

그리고 밥을 말아먹을 때는 깍두기국물을 푹 넣어서 깍두기와 함께 휘휘 저어먹으면 이것이야 말로 부산돼지국밥의 진미 아니겠습니까?!!

 

 

이렇게 국물까지 다 비우고 엄청나게 맛있게 먹었다는 사실을 인증합니다. 밥도 한 공기로 부족해서 한 공기 더 시켰어요!

 

 

부산 돼지국밥집은 이렇게 주차할 수 있는 공간도 넓어요!!

 

모두가 아시겠지만 양평은 속초나 강원도로, 그리고 여주아울렛을 가시는 분들이 많이 지나시는 곳이고, 


주말만 되면 진짜 차가 움직이지도 못할 정도로 막히는 곳이에요. 


아직까지는 양평 "군"인데 시골이라고 생각하는 장소에서 명절 외에 막히는 곳이 별로 없을거에요.

 

차가 막힘과 동시에 주변에 먹을 것이 많다는 걸 알고 양평을 지나게 되면 잠깐 멈춰서 양평맛집을 검색하시겠죠?

 

저는 여기를 적극 추천합니다. 국물도 고소하고, 깔끔했고, 돼지비린내가 전혀 나지 않았어요.

 

더군다나 사장님의 특제 소스는 돼지고기를 찍어먹는데 있어서 가장 필요한 소스가 아니었나 생각해봅니다. 


그리고 가격까지 착한 곳이라면 안갈 수가 없죠!


양평 오시거나 양평을 지나가실 때 꼭 들리셔서 제가 맛 본 고소하고 깔끔한 맛을 한번 체험해보세요!


[양평에 더 많은 카페와 맛집 관광명소가 궁금하면 클릭(블로그 내 게시물로 이동)!!]


▲양평맛집, 양평가볼만한곳, 양평맛집, 경기도 가볼만한곳, 양평돼지국밥, 양평지도 (카카오내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