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Trarip/여행 & 맛집 & 카페

[서울 종로구 인사동 점심 맛집, 선술집 육미] 점심특선으로 먹었던 회덮밥이 잊혀지지가 않습니다.

by Trarip 2019. 1. 23.
반응형

여러분 저는 깜짝놀랬습니다.

 

점심에 간단히 먹기 위해 들어갔던 식당이 참 맛집이었다는 사실...

 

 

 

종로에 진짜 맛있는 맛집이 떳습니다. 

 

왜 이런 곳이 소개가 안되는지 궁금하긴하네요.

 

 

매장 크기도 넓고 테이블도 깨끗하고

 

 

점심특선메뉴와 가격을 좀 보세요.

 

보통 서울에서 점심가격으로 이정도 먹지 않나요?

 

 

회 종류도 다양하게 판매가 되고 있는데요.

 

저는 점심을 먹기위해 들린 곳이니 점심먹은 것 밖에는 올릴 수가 없네요 ㅜㅜ

 

자 제가 시킨 회덮밥입니다.

 

 

저는 회덮밥 하나 시켰는데, 이렇게 많은 반찬들이 나올 줄이야..

 

 

특히 이 게장은 정말 맛있게 먹었다는 사실,

 

회집에서 회덮밥 시키면 반찬이 이렇게 나오나여?

 

 

진짜 처음 먹기 시작해서 마지막까지 감탄을 금치 못했던 회덮밥.

 

비비고나서 숟가락을 뜰 때마다 회가 잡혀요.

그정도로 회가 많이 들어갔다는!!

 

원래저는 회덮밥 시키면 밥 두 공기는 먹는데 여기서는 한 공기로도 충분했습니다.

 

돈이 정말 아깝지 않았던 점심 특선!!! 여러분도 즐겨보세요!

 

 

 

서울 종로구 인사동 점심 맛집 육미(회덮밥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