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Trarip/여행 & 맛집 & 카페

[신림 보드카페 추천/ 모두의 보드카페] 신림역 보드카페 / 너무 재밌게 놀아서 신림가면 다시가고싶은 카페 1순위

by Trarip 2019. 2.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 전 치킨 공방이라는 곳을 포스팅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치킨공방을 갔다가 간 신림 보드카페를 추천해드리려고해요!!


"신림 모두의 보드카페"



신림역 4번출구랑 가깝더라고요!



2층에 위치해있구요.


매장도 넓은 편이에여!!



들어가기 전에 음료를 구매하고 들어가야 합니다.


음료가격은 1,500원에서부터 다양하게 준비되어있구요.


먹거리도 있으니 맛있는 과자를 먹으며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이용시간은 1인 1시간 2,500원!!

오픈시간은 평일 13:00 ~ 23:30분까지 / 주말 12:00 ~ 23:30분까지입니다.





제가 갔을 때도 사람들이 참 많았어요.


6시 30분 정도에 갔는데요,


집에 갈 시간에도 더 들어오시더라고요.




보드게임은 다양하게 정말 많이 같은종류도 다른 사람들도 할 수 있도록 준비해놓은 곳입니다.


제가 추측해보건데 보드게임 100가지는 넘어보여요!


그리고 보드게임 자체가 너무깔끔해서 좋았어요.

새제품들이 많더라고요.



화장실은 여자는 매장 내부에 


남자는 1층으로 내려가다보면 중간에 위치해 있습니다.



음료를 ㅅㅏ 들고 들어가서 보드게임을 처음에는 칼 꽂는 것 부터 시작해서 


우노, 의자쌓기 등등 했네요 ㅎㅎㅎ;;










모르는 게임은 사장님께 요청하면 사장님께서 어떻게 하는지 다 알려주세요.


대단하시죠.. 100가지가 넘는 보드게임을 다 설명하실 줄 아신다는 거니...



저희는 18:30분 부터 9시30분까지 두 시간 동안 보드게임만 했어요..


시간가는 줄 모르고 게임한 건 리그오브레전드 밖에 없는데 말이죠 ㅋㅋㅋㅋ




신림역 4번출구 근처 보드게임카페, 모두의 보드카페 정말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