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Trarip/여행 & 맛집 & 카페

[동대문ddp두끼] 동대문 즉석 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두끼", 동대문 맛집, ddp 근처 맛집

by Trarip 2018. 9. 15.
반응형

서울날씨 참 좋다!!


안녕하세요! 씨크뚜입니다.

 

오늘은 여자친구와 100일 기념으로 동대문을 갔습니다. 


정확히 을지로 3가에서 동대문역사공원역까지 걸어 갔죠.

 

중간중간에 너무 재미있는 소스들과 아이템들이 많아서 즐길거 즐기며 


을지로 상가를 휘젓고, 


DDP까지 다녔습니다.

 

그러다보니 지루할 틈이 없이 구경도하고 재밌는 시간을 보냈죠!

 

동대문은 4년 간 너무 많이 다녀서 길을 다 알정도에요. 


그런데 차로만 다녀봤지 걸어서 


을지로에서 동대문까지 걸어가본적은 처음이랍니다!



 

제가 동대문에 대해서 너무 많이 말하는 것같아서 여러분들 


이 글의 목적은 동대문에 있는 맛집 소개하기 위함이랍니다!!

 

무튼!! 한 번 가볼까요!


서울 가볼만한곳, 맛집, 카페 추천 클릭! 광고아님

  

 

즉석떡볶이 무한리필 두끼는 동대문에 현대씨티아울렛 9층에 위치해있어요! 


저도 처음 가 보는데 여자친구가 저같은 대식가는 여기를 가야한다고해서 갔습니다.

 

 

저희는 빨리갔다고 생각했는데 대기인수가 있더라구요! 워낙 유명하다고 하니, 


많이 먹을 생각하면서 기다리는 걸 긍정적으로 생각했습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요. 정말 많아서 부딛히지 않게 조심해야해요. 


참고로 한국인보다 중국인이 더 많아요. 여기는 동대문 두타 뒤에 있는 현대시티아울렛에 위치해있는 곳이라 더 그런가봐요. 


동대문에 한국사람보다 중국인이 더 많다죠..? 


그리고 중국인 가이드들이 여기는 무조건 필수 코스로 데리고 오는 듯했어요. 


그래도 먹는데 피해를 주거나 피곤하지는 않으니 안심하시고 빨리가서 자리를 선점하는게 중요해요!



두끼는 즉석떡볶이! 즉, 셀프 떡볶이 뷔페요. 


그런데 이렇게 라면도 먹을 수 있게 되어있어요. 


진짜 대식가들은 뿌리까지 뽑고올 수 있는 곳이지요.




하지만! 


아무래도 음식점은 테이블 회전속도가 중요하다보니 


뷔페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은 1시간30분으로 제한되어있어요! 


참고하시고 1시간 30분 동안 맘껏, 양껏 드시면 될 거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라면들이 많이 모여있어요. 신라면, 안성탕면, 멸치칼국수, 


오징어짬뽕, 오징어 짬뽕이 많은 걸로 보아 아마 중국인들도 좋아해서??

 


또 이렇게 어묵을 먹을 수 있는 코스까지 준비가 되어있어요. 어묵이 거의 안남은거 보이시나요? 


아니 제가 갔을 때 저거 밖에 안남아서 3개밖에 못먹었어요. 


어묵은 인기가가 정말 좋아요. 중국인들이 다가져가요.

 

 

저렇게 자리가 많은데 왜 대기를 했냐구요? 저자리는 중국관광객들이 이미 예약을 해놓고 간 곳이에요. 


저희가 다 만들고 먹고있을 때 저 자리가 다찼어요. 


그래도 생각외로 시끄럽지 않고 먹으면서 대화하는데 불편함 없이 맛있게 먹었어요.

 

 


저는 저 보라색 떡에 감탄했는데요. 안에 치즈가 들어있는게 아니라 고구마가 들어있어요. 




고구마 떡이에요. 참 신박하죠?


고구마의 달달함과 떡볶이의 매운맛의 조화는 이루말할 수 없더라구요. 지금도 배고파요..

 

 


제가 매운걸 잘 못먹어서 저는 궁중소스와 그냥 일반소스를 섞어서 만들어먹었습니다.


 여기 진짜 매운 소스들도 있으니 매운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셔서 충분히 즐기실 수 있으세요. 소스도 무한리필!

 

 

 

아무래도 즉석떡볶이 집이다보니 이렇게 튀김, 소스, 김치 등이 여러가지 맛과 종류로 여러분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어요. 


만두는 큰만두 작은만두가 있고, 튀김은 김말이, 닭튀김, 감자튀김이 있어요. 


저는 김말이와 감자튀김이 너무 맛있어서 계속 갔다먹었어요.  ㅋㅋㅋㅋㅋ

 

 

즉석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두끼는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원래 뷔페에서 테이크아웃이 가능한가요? 어떤 식으로 운영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저희는 처음에 먹을 때는 정말 간소하게 가지고 왔어요. 




"처음부터 많이 먹지말고 조금씩 여러가지 소스들도 한번 먹어보자"라고 해서 그런거죠!

 

 

일반소스와 궁중소스를 함께 넣어 인덕션의 온도를 10으로 맞춰놓고(너무 배가고팠기 때문에 빨리 먹으려는 생각에) 


기다리기 시작했습니다.

 

 

기다리면서 주변을 돌아보는데 사람들이 막 엄청 높이 쌓아서 재료들을 가지고 오는게 아니겠어요? 


저도 욕심이 발동해서 이것저것 막 가지고 왔습니다. 


긴 떡, 라면사리, 당면, 굵은당면 등 깻잎을 둘다 너무 좋아해서 깻잎은 필수로 계속 챙겨왔습니다.

 

 

저는 저 노랗고 길다란게 오징어 튀김인 줄 알았는데, 닭이더라구요. 참고로 여기 오징어 튀김은 없었어요!

 



자, 이제 기초적인 재료들을 넣고 끓이기 시작합니다. 


완성되지도 않았는데 너무 맛있어보이지 않은가요? 


제가 너무 좋아하니까 여자친구가 데리고오길 잘했다고 연발했습니다. 


정말 저에게는 너무 천국이었어요. 지금까지 가본 백종원이 가르친 제자들이 하는 떡볶이 집도 그렇고, 


홍대에서 합정으로 가는 길에 또보겠지떡볶이도 그렇고 진짜 왜 맛집이지? 라는 느낌을 받았었거든요.

 

말이 나온 김에 저번에 홍대에서 합정으로 가는 길에 또보겠지떡볶이 집이 있어서 들어갔어요. 거기도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2인분을 시키고 떡을 노나주는데 정말 저도 어이가 없어서 정확히 세어보았을 때 여자친구 6개 저 6개 떡이 12개밖에 없었어요. 


그래서 사장님께 여줘보니까 떡은 정량에 맞춰서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떡이 12개였어요.


 한달 전에 일을 너무 화가나서 아직도 기억하고 있네요. 


거기서는 라면사리도 추가했었지만 라면먹으러 간줄알았습니다.

 

아무튼 여기 두끼는 정말 저에게는 너무나도 천국이었죠...



 

동대문 즉석떡볶이 뷔페  두끼에는 이렇게 귀여운 떡들도 준비되어있어요. 여자친구가 저에게 주는 선물이래요.><

 

그 다음부터는 정신없이 먹느라 사진은 둘째 치고 진짜 먹기만 했습니다. 미친듯이 먹었어요. 


음료도 무한리필이라서(음료추가 옵션 가격 그런거 없습니다.) 얼음 동동 띄워서 계속 뽑아먹었구요.

 

 

즉석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두끼는 식객남녀(잘먹었습니다), 테이스티로드(tasty road)에도 나왔었나봐요. 


이런 곳은 tv에 자주 나와서 많은 사람들에게 전해져야 한다고 생각해요. 


정말 가성비 갑이며, 맛은 무조건적으로 보장하는 두끼! 진짜 맛있었어요. 


그런데 가격은??  

성인 7,900원

 소인(7세 미만) 3,900원,

학생 6,900원




여기서 중요한건 치즈를 정말 좋아하시는 분들은 


4,000원의 추가요금을 내고 치즈 떡볶이를 먹을 수 있어요!


가격도 정말 착하지 않은가요? 


저는 점심가격 저녁가격 당연히 다를 줄 알았어요. 그런데 아니더라구요! 


일정하게 성인 7,900원입니다. 


둘이 합쳐서 15,800원에 1시간30분을 행복하게 먹고왔습니다.

 

동대문은 ddp로도 유명하죠? 


여러가지 재료들이 많은 걸로도 유명하구요.

 

옛날 청계천으로 바뀌기 전 고가도로 밑에 작은 상가들로 즐비해있던 


그곳이 이렇게 멋있게 변한 동대문을 보면 "참 우리나라도 많이 변했구나"를 느끼는데요!

(너무 나이많은사람같이 말해서 죄송합니다...)

 

서울 가볼만한곳, 맛집, 카페 추천 클릭! 광고아님



구경할 것도 많고 ddp에는 그 유명한


 LED장미정원도 있으니 한번 가셔서 (ddp에는 진짜 신기한 물건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구경하시고, 식사시간이 되면 


동대문 즉석 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두끼를 즐기시다가 오시는 걸 추천합니다!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9층 위치, 두끼동대문점, DDP에는 볼게 참 많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