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Trarip/여행 & 맛집 & 카페

[신림반지더하기] 연인 이색데이트, 은반지 커플링맞추기! 여기다모였다.

by Trarip 2018. 9.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씨크뚜입니다.

오늘은 어제 다녀온 반지더하기 신림점을 올려봅니다. 

여자친구와 내일이 100일인데 제가 스케줄상 100일 당일에는 같이 있을 수가 없어서 


먼저 가서 반지를 맞추자고 제안했는데

여자친구도 흔쾌히 승락해서 가게되었습니다! 


마음씨가 어찌나 착한지!​

서울 가볼만한곳, 맛집, 카페 추천 페이지 이동 클릭!



​​​​​먼저 신림역 3번 출구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나오는 3층에 위치한 반지더하기! 

여자친구 한테 그냥 반지를 끼워주는 것도 하나의 로맨스지만 이렇게 같이 만들러 가는 것도 

하나의 이색 체험! 로맨스가 아닐까 생각해보는데요

3층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반지더하기라고 있습니다.

반지더하기 신림점 영업시간은 12:00~23:00라고 하네요!
자 내부로 들어갑니다!

내부 인테리어가 진짜 정말 깔끔하지 않은가요? 마치 카페에 온 듯한 느낌을 강하게 받았습니다.

여기 사진은 반지 제작자들의 작업장이구요. 저희도 여기서 작업했어요!


사장님 여기는 사장님의 작업장이에요! 뭔가 도구가 엄청 많아요. 

반지 크기 맞추는 도구에서부터 부탄가스 등 저희가 손대지 못하는 도구가 많았죠.

반지를 만들기 전에 먼저 어떤 형태의 반지를 만들지를 결정해야겠죠?? 

저희는 여기 디자인 고르는 곳에서 한참을 생각했어요! 

기념일에 하는 은반지는 가장 이쁜걸로 해야하니까요. 

여기 앉아서 여자친구와 함께 상의한 끝에 가장 얇은 은반지로 골랐어요!! 반지 말고 목걸이나 

여러 악세사리들도 많아요!! 저희는 반지에 래터링은 안하고 레이져와 큐빅만 박았는데요!


이니셜이나 래터링을 생각하시는 분들은 위 사진을 참고하셔서 고르시고 가시는게 더 빠를거에요!

반지를 골랐으면 여기에서 자신의 반지 사이즈를 측정해야하는데요! 반지 사이즈 측정은 직접 끼워보면서 하는 거랍니다!!

반지를 이제 만들어 보는데 먼저 각 단계를 거칠 때 마다 사장님이 시범을 보여주시고 그다음 저희가 해보는 순서를 거쳤어요! 사장님이 너무 친절히 잘 설명해주셨는데도 불구하고 저희 손재주가 없어서 사장님이 조금 만져주신 부분도 있어요.


사장님께서 이렇게 마무리 작업을 하실 때 저희는 준비되어있는 음료와 게임을 했습니다! 기다리는 시간이 절때 지루할 수가 없었어요!!

이 게임기는 인형뽑기 게임기인데 참귀엽지만 망가진것 같아서 하나도 못먹었어요..


이렇게 여러가지 게임과 즐길걸 즐기다가!  드디어 100일 반지가 나왔어요!! 

꿈에 그리던 여자친구와 100일 반지!!! 너무 이쁘게 나왔어요!!

가운데 큐빅하나 밖고 은반지를 둘러싸고 있는 저모양은 레이져입니다.


반지가 나오고 결제를 하고 가려고 하는데 사장님께서 반지의 AS를 말씀해 주셔서 잘 듣고 나왔습니다! 

여자친구와 100일을 같이 못지내는 것 때문에 여자친구한테 정말 많이 미안했는데 

그래도 여자친구가 이해해줘서 여자친구와 함께 반지를 만들어보는 시간은 정말 행복했어요. 

직접 사서 선물해주는 것도 좋지만 이렇게 특별한 시간을 갖는 게 저는 더 좋은 거라고 생각해요! 

참고로 금은방이나 그런데서 반지 맞추면 사이즈 눌이고 늘리는데 시간이 2-3일정도 걸리죠? 

여기는 바로 나옵니다! 가격도 다른 곳보다 저렴해요!! 

오셔서 여자친구 혹은 남자친구와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