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Trarip/여행 & 맛집 & 카페

[서울 피자뷔페, 홍대 맛집 피자뷔페, 홍대피자몰]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피자몰, 피자보다 다른 먹거리들이 더 많은 곳, #홍대맛집, #피자뷔페,

by Trarip 2018. 9. 29.
반응형


오늘 피자몰 한줄요약 = "디너는 좀 그렇고 런치만."



안녕하세요. 씨크뚜입니다.



오늘은 여자친구가 밥을 산다고 해서 저에게 가자고 했던 그 장소.. 


피자가 많을 줄 알았지만 피자종류보다 그외의 음식들의 종류가 더 많았던 그 곳 바로 "피자몰"입니다.

(우선 맛집이 아니라 서울 가볼만한 곳의 카테고리에 넣은 이유는 밑에 써놨습니다!)



사실 피자를 너무 좋아해서 혼자서 한판은 다 먹고도 배가 안차는 사람으로써 피자몰은 저에게 실망이었죠. 

 

단지 8가지 피자를 많이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이득인 것 같아요.


피자 뿐만이 아니라 주차장 찾는 것도 시간이 많이 걸렸죠. 



다른 블로그를 보면서 주차장을 찾는데, 상세하게 나와있지가 않은거에요.


그래서 홍대를 5번이나 돈 끝에 피자몰의 주차장을 찾았습니다.에효..


피자몰은 이랜드에서 하는 곳인데, 이랜드하면 떠오르는게 바로 애슐리, 피자몰, 그외에도 많죠!


그래서 기대는 하고 갔습니다. 일단 주차장부터 보실게요!


주차장은 홍대 피자몰과 가까워요!! 차로가면 돌아가야하니 걸리긴해도 


주차해놓고 걸어서 3분도 안걸리는 거리에 피자몰이 위치해있어요.


홍대 카페 "와디" 게시물 보기 블로그 이동 클릭!


홍대 카페 "고래상점" 게시물 보기 블로그 이동 클릭!


홍대 가성비 맛집 "잔다리불고기"게시물 보기 블로그 이동 클릭!


홍대 카페 오메리 게시물 보기 블로그 이동 클릭!





일단 홍대 피자몰에 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릴 방법은 


"카카오 내비" 로 찾아가는 방법입니다. 


블로그에는 CGV건물 근처에 있다는 것만 나왔지 이렇게 상세하게 안나와 있어서 


근처에서 이름만 알고서 막 돌아댕겼는데, 


카카오내 비에 나오더라구요 ㅜㅜ 


여러분은 꼭 카카오 내비로 찾아가세요!! 


진짜 빨리 찾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 우여곡절 끝에 오게 된 주차장!

찾는데 진짜 거짓말 안치고 홍대 다섯바퀴돌았어요.




주차요금은 피자몰에서 음식을 

먹을 시 2시간 무료주차입니다

피자 뷔페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은 

1시간40분 / 총 100분입니다. 


그걸 생각하면 그냥 무료인것이죠. 



그 외에도 이렇게 주차요금이 있네요! 



2시간이 넘어가면 10분당 

1,000원의 주차요금이 발생합니다.



드디어 2층에 피자몰로 들어갑니다! 



많은분들이 웨이팅을 하고계시더라구요. 


사람이 많은거지 팀은 우리 앞에 6팀! 


자리도 넓어서 손님빠지는 시간.

 웨이팅이 그렇게 오래걸리지 않았지요. 




이건 피자몰에서 지켜야할 사항!



기다리는데도 즐거움이 있구나를 여자친구 기다리면서만 알았는데,,, 


여기서 또 배우게 되네요.



웨이팅을하면서 피자몰의 내부를 찍었어요. 


피자몰은 천호, 신천, 강남역 등 여러군데 

위치해있는데, 다 똑같을 거라고 생각해요... 



자리는 구역별로 나뉘더라고요. 

A구역 이렇게요! 저희는 D구역에 앉아서 먹었어요!



중간중간에 이런 그림들도 있고



드디어 피자가 있는 곳으로 입장!!



여기는 뭘 주는 푸드 트럭인지는 모르지만!


  피자몰 내부에 푸드트럭도 있네요!




푸드트럭의 시간은 이렇습니다. 


이따가 사진 보시면 정말 많은 사람들이 있는 걸 보실거에요. 




그리고 제가 앉은 D구역!! 사람 진짜 많아요.


피자 외에도 먹을 게 참 많은데요!


잠깐 보고 갈게요!







이거외에 많아요! 한번 가셔서 즐겨보세요:-)



입장하고 나서 피자를 먹으려고 가니 빠르게 움직이지 않으면 


피자 나오는 걸 기다려야 할 판이더라구여(사람들이 피자를 다 먹으면 피자가 나올때 까지 기다려야해요..)


그래서 빠르게 피자를 먹으러 줄을 서게 되었어요!




그리고만난 피자들 피자 종류는 7~8가지 정도가 있어요.


사실 저는 더 많은 종류의 

피자를 생각하고 가서 너무 아쉬웠어요. 



피자몰이라는 이름이 어색해 지더라고요. ㅋㅋㅋㅋㅋ


 똑같은 종류의 피자를 많이 드셔도 되시면 

거부감 없이 드실 수 있으세요!


전 똑같은 피자만 계속 먹으니까 조금씩 질려졌어요.



중간에는 이렇게 피자 소스 코스까지 있습니다. 

평소에 즐겨드시는 소스가 있으신가요?


새로운 소스에 도전해보시는 것도!


그리고 먹은 피자....



처음에는 이렇게 이쁘게 담아왔어요.

그런데 성이 안차더라고요. 그래서 이거다음부터는





ㅋㅋㅋ이렇게 산으로 쌓아놓고 먹었어요. 


그리고 계속 돌아다녔죠. 정말 미친듯이 배가 너무고파서...


그때 마침 푸드트럭이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재빠르게 줄을 섰습니다.





중요한건 기다리고 먹었지만 아직도 이게 뭔지몰라요.



무슨 스테이크라고 하던데.... 


 맛은 괜찮았어요. 


기다리고 먹을 만 하더라구요!


그리고 시작된 디저트!




일단 이렇게 두번 갔다 먹었구여



제가 수박아이스크림을 진짜 좋아하는데 수박아이스크림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좋아하는 망고를 수박아이스크림에 올렸어요! 


이렇게 다 먹고 배가 터질것 같고, 배가 너무 불러서 졸음이 몰려오더라구요.. 


진짜 너무 피곤했는데 피곤함을 이기며 운전을하고 집으로 왔습니다.


위에서 언급했지만 홍대 피자몰은 주차요금이 무료에요! 물론 2시간 무료이지요!


그리고 매장이 넓어서 테이블 회전도 빠르게 되구요, 런치랑 디너가격은 다른데 


런치는 성인기준 9,900원! 

디너는 성인기준 14,900원! 



저는 디너로 먹었는데 8가지의 피자를 먹고도 뭔가 아쉬움이 있었어요, 


물론 피자가격만이 아니라 그외의 음식에 대한 가격도 들어간 거지만


14,900원이 뭔가 아쉬운 가격이라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저는 피자몰에 가시게 되면 런치만 추천해드리고싶네요!! 이건 뭐 개인의 취향이니까요! 


그리고 매장이 넓어서 그렇게 불편하게 먹지 않아도 되구요!


진짜 피자가 모자라서 빠르게 피자를 공급하시는 직원분들,,, 


청 열일하시는 직원분들을 보았을 때 존경스럽더라구요.. 



아무튼!! 홍대 피자몰!! 가볼만합니다!!


홍대 카페 "와디" 게시물 보기 블로그 이동 클릭!


홍대 카페 "고래상점" 게시물 보기 블로그 이동 클릭!


홍대 가성비 맛집 "잔다리불고기"게시물 보기 블로그 이동 클릭!


홍대 카페 오메리 게시물 보기 블로그 이동 클릭!


런치만.


▲홍대피자몰가는 방법(카카오내비) 


▲홍대 피자몰 주차장(꼭 내비로 찾아서 가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