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Trarip/여행 & 맛집 & 카페

[서울 가볼만한 곳] 서울 데이트 / 서울 이색데이트 / 향수만들기 체험!!무드잉

by Trarip 2021. 4. 27.
반응형

블로그를 운영안 한 지 너무 오래되었는데 

오랜만에 글을 적어보네요 ㅎㅎ

 

오늘은 코로나가 많이 전에 갔다온 곳을 올려볼까 해요!

 

와이프와 새로운 경험을 하고 싶어서 "서울에서 뭘 하지?"라고 생각하다가 찾아낸 향수 만들기를 올려봅니다!

서울 가볼만한 곳/ 서울 이색데이트 "무드잉"

보라 보라색으로 이렇게 이쁘게 외관에 칠이 되어있어서 빨리 들어가 보고 싶더라고요 ㅎㅎ

 

서울 가볼만한 곳 / 서울 이색데이트

안에 입간판이 너무 이쁘죠 ㅎㅎ 인스타그램 주소도 있네요 ㅎㅎ

 

서울 가볼만한 곳 / 서울 이색데이트 추천 향수만들기 "무디"

 

 

내부로 들어가면 이쁜 조명에 향수 제조실이 따로 있어요 ㅎㅎ

저희 부부가 먼저 가기 전에 많은 분들이 계셨고 커플이 아닌 개인으로 오신 분도 계셨어요!

총선생님까지 6명이 같이 제조하게 되었어요(코로나 퍼지기 전입니다!!)

 

서울 가볼만한 곳 / 서울 이색데이트 추천

 

실제로 전문가가 된 기분으로 정말 많은 향을 맡아보며 자기만의 향수를 만들 수 있도록 전문가이신 선생님께서 지도해주십니다.

여러 향을 맡아보며 자신의 향을 찾아 몇 가지를 적어 놓습니다 ㅎㅎ

너무 재밌었어요.

 

서울 가볼만한 곳 / 서울 이색데이트 추천

취향에 맞는 향을 비율에 맞추어 여러 가지 섞으며 자신의 향을 만들어가는 과정이 너무 재밌는데요 ㅎㅎ

집중하게 되는 건 물론이고 집중하면서도 향에 대해 선생님과 와이프와도 정말 많은 얘기를 할 수 있었어요 ㅎㅎ

 

서울 가볼만한 곳 / 서울 이색데이트 추천

다 만들고 나면 이렇게 이쁜 향수 통에 넣어 보관하는데요!

자신의 닉네임과 제조년, 월, 일을 적어주시고 추가로 (저는 적지 않았지만) 향수에 대한 설명도 적을 수 있어요!! 예로 들면 "잠자기 전 뿌리면 좋은 향수" 이렇게요 ㅎㅎ

 

서울 가볼만한 곳 / 서울 데이트 추천

향수가 제조되면 이렇게 사진 찍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ㅎㅎ

저는 와이프를 생각하며 향을 몇 가지 골라 와이프에게 만들어 주었어요 ㅎㅎ 

 

부부, 연인, 개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무드잉에서 나만의 향을 찾아 즐거운 추억 남기시길 바래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