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 지식/사라지는 것들

아이코스 듀오2, 3개월 실사용 후기..

by Trarip 2021. 5.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코스 듀오2 3개월 사용후기를 올려보려고합니다!

 

아이코스 언박싱부터

저는 아이코스를 신제품 체험판 부터 시작해서 2주정도 사용해보니 괜찮은 듯 하여 구매까지 하게되었습니다.

박스는 요즘 나오는 핸드폰과 같이 고급지게 되어있어요! 자석으로 되어있습니다 ㅎㅎ

 

깔끔하게 포장되어있는 아이코스 듀오2..

 

처음에 충전이 되어있질 않아 풀자마자 사용은 불가능 했어요

안으로 들어가면 아이코스 전용 충전기까지 들어있어요!

 

아이코스 듀오2 충전기? 박스?

아이코스 듀오2는 2번 연속 사용이 가능하도록 배터리 용량도 늘어나고 뭐 이것저것 늘어났다는데 저는 이 전제품을 사용한게 아니라 아이코스 듀오2부터 사용하였기에 전과의 차이점은 잘 모르겠네여 ㅎㅎ

충전이 되어가는 모습.

저는 이게 첨에 뭔질 몰라서 계속 흡입했다가 실패,

충전이 안되어있으니 꼭 시간을 갖고 충전하세요!

 

여기부터가 본론!!

 

저는 연초를 피다가 아이코스 2를 펴보게 되었는데요! 

 

 

먼저 단점부터 얘기하자면

솔연초를 피는 것 보다 더 많이 피게되는 건 사실이예요! 연기도 잘안나고, 타격감도 심각하게 없어요, 냄새도 담배냄새라고 할정도로 심각한 정도가 아니며, 하루에 한갑정도 태우시는 분들에게는 좀 비추입니다. 그리고 휴대하기가 애매한 크기입니다. 

 

장점은 연초를 피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장점이 별루 없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