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 지식/사라지는 것들

혼수그릇 추천!! 한국도자기 데일리그린, 혼수그릇, 혼수용품

by Trarip 2021. 5.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혼수그릇을 추천해볼까해요!

(광고아님)

 

혼수그릇추천, 한국도자기그릇추천, 한국도자기, 혼수그릇, 혼수용품

드디어 기다리던 혼수그릇이 도착했습니다 ㅎㅎ 이모님께서 선물로 주신 한국도자기 데일리 그린!

 

혼수그릇추천, 한국도자기그릇추천, 한국도자기, 혼수그릇, 혼수용품

박스를 뜯어보면 이렇게 이쁜 그릇이 나오고 품질보증서까지 나옵니다! 한국도자기는 워낙 유명하죠 ㅎㅎ

 

혼수그릇추천, 한국도자기그릇추천, 한국도자기, 혼수그릇, 혼수용품

먼저 파스타 그릇이 너무 이뻣답니다 ㅎㅎ 2p로 너무 마음에 드는 파스타그릇.

 

혼수그릇추천, 한국도자기그릇추천, 한국도자기, 혼수그릇, 혼수용품

반찬그릇도 너무 귀엽죠 ㅎㅎ

 

혼수그릇추천, 한국도자기그릇추천, 한국도자기, 혼수그릇, 혼수용품

밥그릇과 국그릇인데 일본 전통 그릇 모양 좋아하시는 분들은 디자인이 약간 비슷해서 좋아하실 것 같아요!

 

혼수그릇추천, 한국도자기그릇추천, 한국도자기, 혼수그릇, 혼수용품

 

이건 찜이나 샐러드를 넣어 먹는 그릇인데 계속 보면 볼 수록 초록색과 흰색의 조화가 너무 이뻐요!

 

혼수그릇추천, 한국도자기그릇추천, 한국도자기, 혼수그릇, 혼수용품

색감도 너무 이쁘고 구성도 너무 좋아서 추천을 안해드릴 수가 없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